4월 둘째 주 전국 2개 단지 565가구 분양… ‘강릉영무예다음어반포레’ 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4월 둘째 주에는 전국에서 총 565가구가 분양을 시작한다.
4일 부동산R114에 따르면 4월 둘째 주에는 전국 2개 단지, 총 565가구가 분양에 돌입한다.
일반분양은 216가구다.
두산건설은 경기 남양주시 평내동 660-6번지 일원에서 주상복합 아파트 '두산위브더제니스평내호평역N49'를 분양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월 둘째 주에는 전국에서 총 565가구가 분양을 시작한다.
4일 부동산R114에 따르면 4월 둘째 주에는 전국 2개 단지, 총 565가구가 분양에 돌입한다. 일반분양은 216가구다.
영무토건은 강원 강릉시 홍제동 265-18번지 일원에 ‘강릉영무예다음어반포레’를 분양한다. 지하 2층~지상 최고 26층, 5개동, 총 297가구 중 전용면적 59~84㎡, 148가구를 일반공급한다.
단지 앞 강릉시외·고속버스터미널을 비롯해 KTX 강릉역, 동해고속도로 강릉IC가 가까워 교통 여건이 우수하다. 강릉시청, 강릉의료원, 대형마트, 전통시장 등 기반시설이 풍부하고 강릉초, 강릉해람중, 관동중 등의 학교를 도보 통학할 수 있다.
두산건설은 경기 남양주시 평내동 660-6번지 일원에서 주상복합 아파트 ‘두산위브더제니스평내호평역N49’를 분양할 예정이다. 지하 5층~지상 최고 49층, 3개동, 전용면적 74~173㎡, 총 548가구 규모다.
경춘선 평내호평역이 도보 2분 거리에 있는 초역세권 단지이며, 2030년 GTX-B노선이 계획돼 있어 서울 접근성이 개선될 전망이다. 또한 수석-호평간도시고속화도로를 통한 차량 이동도 편리하다. 대형마트, 영화관, 행정복지센터 등 역세권 주변에 생활 인프라가 풍부하고 평동초·호평중·호평고 등도 가깝다. 단지 인근에 사릉천, 약대울체육공원, 금배근린공원이 위치해 주거 환경이 쾌적하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명의를 찾아서] “4기 위암 환자들, 치료제 있어도 못 써…‘급여 사각지대’ 메워야”
- 美 조선소 인수한 한화오션, 방문 요청 쇄도
- 외국 MZ들도 ‘요아정·호두과자·꿀떡’… 진격의 K디저트
- “버려지는 것 싸게 사요”…절약앱에 몰리는 2030
- [비즈톡톡] 스타크래프트·디아블로 만든 회사 맞아?… 끝없이 추락하는 ‘블리자드’
- 관세 폭탄에 세계 증시 폭락했지만…코스닥은 상승
- 본토도, 베트남도 설 곳 없다… 美 관세에 벼랑 끝 몰린 中 공장들
- “트럼프 행정부, 스마트폰·반도체 등 상호 관세 면제”
- [르포] ‘셧다운’ 현대제철 인천 공장… 협력사 “계약 안될까 걱정”
- [김지수의 인터스텔라] “앞날 분명하지 않아도 살아봅시다, 기쁘게 떳떳하게” 두봉 주교의 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