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봄맞이 기차여행 상품 할인…KTX 최대 '반값'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레일이 봄 여행 철을 맞아 기차여행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한국철도공사(코레일)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2025 여행가는 달(3월)'에 맞춰 4월6일까지 기차여행 상품을 할인한다고 7일 밝혔다.
KTX와 숙박, 렌터카 등을 결합한 여행 상품은 열차 운임을 주중 최대 50%, 주말과 공휴일은 최대 30% 할인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내일로 권종 상관없이 1만원 할인
코레일이 봄 여행 철을 맞아 기차여행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한국철도공사(코레일)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2025 여행가는 달(3월)'에 맞춰 4월6일까지 기차여행 상품을 할인한다고 7일 밝혔다.
KTX와 숙박, 렌터카 등을 결합한 여행 상품은 열차 운임을 주중 최대 50%, 주말과 공휴일은 최대 30% 할인한다. 봄꽃 여행 상품으로는 △공주 동학사 벚꽃 기차여행 △여수 봄꽃 전령 당일 KTX기차여행 △환상의 진해 벚꽃 군항제 여행 △거제 지심도 동백꽃 유람선 등의 상품이 있다.
5개 노선의 관광열차 운임·요금도 최대 반값으로 할인한다. △동해산타열차(강릉~분천) △백두대간협곡열차(영주~분천~철암) △남도해양열차(서울~여수엑스포, 부산~광주송정) △서해금빛열차(용산~익산) △정선아리랑열차(청량리~민둥산) 등이 해당한다.
철도 자유여행패스 '내일로'는 권종에 상관없이 1만원 할인한다. 연령 제한이 없는 'Adult(어덜트)권'은 연속 7일권 10만원, 선택 3일권 9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29세 이하가 이용할 수 있는 'Youth(유스)권'은 연속 7일권 7만원, 선택 3일권 6만원에 구입 가능하다.
열차 이용 기간은 3월7일부터 4월13일까지다. 상품 구입은 코레일 홈페이지와 모바일앱 '코레일톡'에서 가능하며, 예매 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채신화 (csh@bizwatch.co.kr)
ⓒ비즈니스워치의 소중한 저작물입니다. 무단전재와 재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 © 비즈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LIG넥스원 고스트, 현대차 보스턴다이내믹스에 10% 로열티
- [단독]'리니지 아버지' 송재경, 엑스엘게임즈 떠났다
- 서울은 없지만…'고양창릉' 다음 '하남교산' 나갑니다
- [대체거래소 대체 뭐야]①퇴근후에도 '국장' 시대 온다
- "위스키가 9900원?"…'초저가' 위스키의 비밀
- 하도급 대금 모두 제때 준 건설사? '빅10 중 2곳뿐'
- [대체거래소 대체 뭐야]②같은 주식 다른 가격…주문은 어떻게?
- '적자' 이커머스들이 사랑하는 'EBITDA'의 진실
- 오아시스, '티몬' 인수 눈앞…'자충수'일까 '시너지'일까
- HMM, 美中 무역 전쟁 속 '절호의 기회' 잡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