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공기청정기를 준다고?”…대전 롯데캐슬 더 퍼스트, 놀라운 경품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건설은 대전 동구 가오동에서 선보이는 '대전 롯데캐슬 더퍼스트'가 견본주택에서 상담을 받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롯데건설에 따르면, 상담 고객들을 대상으로 상시 이벤트 응모권을 증정하고 있다.
견본주택에서 상담을 받은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경품 추첨은 3월2일, 3일, 9일 총 3일간 오후 3시에 진행되며 당첨된 고객에게는 현장에서 즉시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건설은 대전 동구 가오동에서 선보이는 '대전 롯데캐슬 더퍼스트'가 견본주택에서 상담을 받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롯데건설에 따르면, 상담 고객들을 대상으로 상시 이벤트 응모권을 증정하고 있다. 경품으로는 △삼성 공기청정기(1명) △쿠쿠 압력밥솥(2명) △쿠쿠 에어프라이어(2명) △코스트코 회원권(5명) 등이 마련됐다.
견본주택에서 상담을 받은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경품 추첨은 3월2일, 3일, 9일 총 3일간 오후 3시에 진행되며 당첨된 고객에게는 현장에서 즉시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연휴와 정당 계약을 앞두고 나들이 겸 가볍게 방문하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청약 접수가 끝난 이후에도 많은 분들이 견본주택을 찾아오실 만큼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어 이번 이벤트는 물론 정당계약까지도 좋은 분위기를 이어갈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대전 동구 가오동 394번지 일원에 지어지는 '대전 롯데캐슬 더퍼스트는' 지하 2층~지상 최고 33층, 10개동, 전용면적 59~74㎡, 총 952가구 규모로 건립된다. 일반분양 물량은 394가구다.
내달 3~7일까지 5일간 당첨자 서류 검수를 진행한다. 이후 10~12일까지 3일간 정당계약을 실시한다. 입주는 2027년 11월 예정이다.
권준영기자 kjykjy@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살결 굉장히 부드러워"…BTS 진에 `기습 입맞춤` 일본 여성, 성추행 혐의 입건
- `할리우드 스타` 진 해크먼, 부인과 함께 숨진 채 발견
- `혈육보다 낫다`…12년 돌본 이웃에 집 11채 등 전재산 물려준 中 독거노인
- 트럼프 "누가 머스크에게 불만있나?"…美 각료회의 웃음바다
- "대동강 맥주, 맛있더라"…5년만에 방북한 서방 단체관광객
- `어대명`(어차피 대통령은 이재명), 6월3일까지 유지될까?
- 불붙는 가상화 시장…`탈 VM웨어` 수요 쟁탈전
- 트럼프, 中엔 104% 관세… "美, 맞으면 더 세게 맞받아친다"
- 잦아지는 정치권 발길… 커지는 은행 `상생부담`
- [美 관세대응] 자동차 산업 정책금융 15조원 확대… 전기차 보조금 지원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