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롯데캐슬 더퍼스트, 연휴 맞아 견본주택서 경품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건설은 대전 동구 가오동에서 선보이는 '대전 롯데캐슬 더퍼스트'가 견본주택에서 상담을 받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상담 고객들을 대상으로 상시 이벤트 응모권을 증정하고 있으며 견본주택에서 상담을 받은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최영지 기자] 롯데건설은 대전 동구 가오동에서 선보이는 ‘대전 롯데캐슬 더퍼스트’가 견본주택에서 상담을 받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분양 관계자는 “연휴와 정당 계약을 앞두고 나들이 겸 가볍게 방문하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청약 접수가 끝난 이후에도 많은 분들이 견본주택을 찾아오실 만큼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어 이번 이벤트는 물론 정당계약까지도 좋은 분위기를 이어갈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대전 동구 가오동 394번지 일원에 지어지는 대전 롯데캐슬 더퍼스트는 지하 2층~지상 최고 33층, 10개동, 전용 59~74㎡, 총 952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일반분양은 394가구다.
내달 3일부터 7일까지 5일간 당첨자 서류 검수를 진행하며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정당 계약을 실시한다. 입주는 2027년 11월 예정이다.
최영지 (young@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언제 죽을지 몰라 깨끗한 옷 입고 취침” 공포의 삼각맨션[르포]
- 엔비디아 8.5% 급락 “최악의 날”…‘3조달러 클럽’서 이탈
- "4년간 故 노무현 모욕하는 콘텐츠 제작"...돌연 '삭튀'
- ‘루비’ 챌린지서 제니가 입고 완판 찍은 ‘이 바지’[누구템]
- '음주·뺑소니·무면허' 김흥국 "살다보면 누구나 실수"
- “두번이나 깔려”…강남 대형병원서 간호사 차에 60대 여성 사망
- 황혼 재혼 후 사망한 父의 70억 유산….."새 엄마에 다 뺏길 판"
- '괴물에이스' 류현진, 16년 만에 태극마크 다나...본인 의지는 확고하다
- 김신록, 서울대 출신은 다르네…"수능 400점 만점에 360점" (홈즈)
- '첫 실전등판서 154km!' LG, 고졸 신인 마무리 탄생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