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미건설 원주역 우미린 더 스카이, 청약 당첨자 11일 발표… 22일 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미건설이 강원 원주시 남원주역세권에 공급하는 '원주역 우미린 더 스카이'의 청약 당첨자가 11일 발표된다.
원주역우미린 더 스카이는 남원주역세권 AC-4블록에 최고 42층 5개동 총 900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단지는 KTX원주역이 도보권으로 서울 및 수도권 접근성이 좋다.
특히 남원주역세권은 원주시 유일의 역세권 택지지구이자, 한국토지주택공사(LH)가 지정하는 투자선도지구로 지정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미건설이 강원 원주시 남원주역세권에 공급하는 ‘원주역 우미린 더 스카이’의 청약 당첨자가 11일 발표된다. 정당계약은 오는 22~24일 3일간 실시된다.
원주역우미린 더 스카이는 남원주역세권 AC-4블록에 최고 42층 5개동 총 900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가구는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84㎡로 구성되며 주택형별 가구 수는 84㎡A 548가구, 84㎡B 200가구, 84㎡C 152가구다.
우미건설이 지난달 27일 오픈한 견본주택에는 3일간 1만5000여명이 방문한 것으로 집계됐다. 지난달 30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0월 2일 1순위, 4일 2순위 청약접수를 실시했다.
단지는 KTX원주역이 도보권으로 서울 및 수도권 접근성이 좋다. 단지 앞에 상업 및 업무시설이 계획돼 주거생활의 편리함이 기대되며, 도보권 내에는 초·중교부지가 계획됐다. 원주 주거 선호지로 꼽히는 무실동 생활권에 속해 이마트 및 학원가, 관공서 등 인프라를 공유할 수 있다. 특히 남원주역세권은 원주시 유일의 역세권 택지지구이자, 한국토지주택공사(LH)가 지정하는 투자선도지구로 지정됐다. 단지 내에는 피트니스클럽, 실내골프연습장, 실내놀이터, 주민카페 등 커뮤니티를 마련할 예정이다.
권중혁 기자 green@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내 라면 이제 못 먹나… 공포의 난기류에 곳곳 중단
- 한국 소비자 차별, 중도해지 불가능…OTT 서비스 실태 살펴보니
- 지연, ‘황재균과 이혼’ 이틀 만의 팬미팅…결국 울었다
- 새벽 아파트 공용 테라스서 ‘알몸 음란 행위’ 검거
- “아일릿 매니저, 뉴진스 왕따 안 시켰다” 진실 공방
- “여친 살해 의대생, 사이코패스 아니지만 재범 위험 높아”
- “물러나지 않겠다”… 당내 세력화 시동, 한동훈의 ‘강공’
- 수소 채워 화약띠 두른 北 오물풍선…지상 폭발시 불꽃
- “세로 서 있는데 왜 가로등?” 교사들 놀래킨 아이들 문해력
- “험한 꼴 보고 싶냐”… 최현석 “흑백요리사 출연, 다들 말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