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서연, 몸무게 공개…"현재 168cm에 53kg, 비수기 체중" (편스토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진서연이 몸무게를 공개해 관심을 모은다.
21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자기관리 끝판왕 진서연이 매일 같이 실천 중인 아침 루틴을 공개한다.
진서연은 매일 아침 공복 몸무게를 잰다고.
자기관리 끝판왕 진서연의 루틴 가득한 일상은 21일 오후 8시 30분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세현 기자) 진서연이 몸무게를 공개해 관심을 모은다.
21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자기관리 끝판왕 진서연이 매일 같이 실천 중인 아침 루틴을 공개한다.
이 과정에서 늘씬하고 완벽한 비율을 자랑하는 진서연의 몸무게도 밝혀질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진서연은 초여름을 맞은 제주도에서 따뜻한 햇살을 만끽하며 아침 여유를 즐겼다. 이어 집으로 돌아온 진서연은 체중계를 꺼냈다.
진서연은 매일 아침 공복 몸무게를 잰다고. 키가 168cm인 진서연의 현재 몸무게는 53kg이었다.
모두가 놀라자 진서연은 "비수기 몸무게다. 비수기 때는 3~4kg 정도 올라간다. 제가 워낙 먹는 걸 좋아해서…"라고 말했다.
이어 진서연은 작품 촬영 중일 때 몸무게는 얼마인지, 어떤 체중일 때 가장 화면에 보기 좋게 나오는지 등을 털어놨다.
이에 MC 붐 지배인은 "상황에 따라 체중을 컨트롤한다는 것 자체가 정말 신기하다"라며 혀를 내둘렀다.
그런가 하면 이날 진서연은 아침 부기를 제거하는 꿀팁을 공개한다.
진서연은 "아침에 부기 뺄 때 이만한 게 없다"라며 "여름에 먹으면 좋은 토마코코스무디!"라고 말했다.
또 진서연은 "촬영 때 이 음료를 만들어서 싸 갖고 다닌다"라고 덧붙여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외에도 이날 진서연은 한여름 무더위를 날려버릴 여름국수 레시피를 공개했다.
맛있고 배부르게 즐길 수 있는 진서연 표 여름국수 레시피는 무엇일까.
자기관리 끝판왕 진서연의 루틴 가득한 일상은 21일 오후 8시 30분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박세현 기자 shinesh8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새 가족 생겼다…"닫힌 마음의 문 열어"
- '나는 솔로' 20기 정숙, '콘돔·관계 묻던 성희롱 팀장 신고' 미담 후 일상 공개
- '이동국 아들' 시안, 토트넘 가더니…기자회견장까지
- '진화♥' 함소원, 안타까운 근황 "혜정이 간호하다가…"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화보 공개…"결혼식 날짜 언제더라"
- 유준상, 뮤지컬 중 칼 맞고도…"마취 없이 봉합, 11바늘 꿰매" (돌싱포맨)
- 최민환, 성추문에…팀에선 퇴출되고·방송에선 지워지고 [종합]
- 조윤희 "'나 이동건이야'라며 입에 뽀뽀"…딸 돌발 행동에 '당황' (이제 혼자다)
- '10년 덕질' 최연수, ♥김태현과 결혼 전제 열애…父 최현석, 사위 미리 만났다 [종합]
- 황정음, 입 열었다 "이혼 소송 중 '♥연애→결별', 변호사 자문 받아"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