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엔비, 새 출발 알리는 CI 변경…변화와 혁신 의지 담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의료기기 제조, 개발 업체 쉬엔비는 새로운 사옥으로 이전하고, 이에 맞춰 회사 CI를 변경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사옥 이전과 CI 변경은 쉬엔비의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고,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전략적 변화의 일환이다.
쉬엔비는 새로운 사옥 이전 및 CI 변경은 쉬엔비의 변화와 혁신을 위한 중요한 발걸음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의료기기 제조, 개발 업체 쉬엔비는 새로운 사옥으로 이전하고, 이에 맞춰 회사 CI를 변경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사옥 이전과 CI 변경은 쉬엔비의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고,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전략적 변화의 일환이다.
쉬엔비의 새로운 사옥은 성수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연면적 약3,000제곱미터 규모로 이전 사옥보다 약2.5배 넓다. 새로운 사옥은 최첨단 시설과 디자인으로 꾸며져 있으며, 창의성과 협업을 증진시키는 공간으로 조성되었다.
새로운 CI는 기존 디자인에서 더욱 간결하고 통합된 모습으로 변화했다. 쉬엔비의 새로운 슬로건인 ‘함께하는 미래’를 반영하여 연결을 의미하는 N을 강조하고 B와 통합시킴으로써 기업이 추구하는 ‘함께’라는 의미를 상징화했다.
또한, 로고 전반을 젊고 간결하게 디자인하여 직관성을 높이고 기술 중심 기업 이미지를 더욱 강조했다.
쉬엔비는 새로운 사옥 이전 및 CI 변경은 쉬엔비의 변화와 혁신을 위한 중요한 발걸음이다. 이를 계기로 직원들의 사기를 진작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며, 시장에서 더욱 경쟁력 있는 기업으로 도약할 것을 목표로 한다.
이에 쉬엔비 강선영 대표는 “쉬엔비는 새로운 사옥과 CI를 기반으로 변화와 혁신을 이어나가며,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두리, 딴 여자 안고 뽀뽀하고는 오해라고…" 내연의혹女 카톡 폭로
- "현직 여경, 밀양 성폭행범 두둔하고 개명해" 경찰게시판 비난 폭주
- "김호중, 맛집 갔냐" 분노 유발한 서울구치소 호화 메뉴
- "인권보장 못 받은 김호중, 천재성 아까워" 옹호청원 논란
- "김정숙 여사, 최고급 와인 마셨다 해도 설명 안 돼…공무원여비규정 위반 및 업무상 횡령 가능
- 오늘밤 첫 TV토론…이재명·김문수·이준석, 경제정책 공방 관전포인트는
- 이재명 '호텔경제론'…"노쇼로 자영업자 피해 봐도 돈이 돌았으니 이게 경제?"
- "더 큰 하나 돼달라"…尹 탈당이 국민의힘에 미칠 영향은
- 씨제스·YG 배우 사업 철수…대어 FA시장 뒤 차가운 현실 [D:이슈]
- '28년 만에…' 창원LG 우승! 최강팀 꺾고 지독한 무관 징크스 탈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