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슈퍼키즈매치 유소년 축구페스티벌' 성료...지역-유소년 축구 발전 도모

김동환 기자 2024. 5. 25. 00: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항시축구협회과 주최,주관하고 포항시와 웬뷰티, 차칸가게가 후원한 '2024 포항 슈퍼키즈매치 유소년 축구페스티벌'이 19일 포항 양덕스포츠타운 축구센터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대회는 포항 및 경북을 포함한 대한민국 유소년축구 풀뿌리 축구 강화와 저변확대,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구 축제에 목적을 뒀다.

음성재생 설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김동환 기자= 포항시축구협회과 주최,주관하고 포항시와 웬뷰티, 차칸가게가 후원한 '2024 포항 슈퍼키즈매치 유소년 축구페스티벌'이 19일 포항 양덕스포츠타운 축구센터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대회는 포항 및 경북을 포함한 대한민국 유소년축구 풀뿌리 축구 강화와 저변확대,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구 축제에 목적을 뒀다.



전국에서 총 35개 팀이 참가했으며, 선수와 팀 관계자를 포함 총 1천여 명이 참가했다.


뿐만아니라 경북도의회 연규식 의원, 포항스틸러스 유스 총괄 임경훈 디렉터 등이 현장을 방문해 참가자들과 함께 축제를 즐기는 등 진정한 지역 밀착 이벤트로 진행됐다. 


포항시축구협회 오염만 회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열띤 경기를 펼치며 대회를 즐겨 주신 참가자들과 부모님들께 감사드린다"며 "대회를 통해 포항 유소년들의 건강과 축구 저변에 기여 할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고 밝혔다.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