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소문 타는 ‘퓨리오사’, 주말 극장가 평정 전망

김예슬 2024. 5. 24. 09:5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감독 조지 밀러)가 주말 극장가를 평정할 전망이다.

24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실시간 예매율에서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가 36.6%로 1위를 차지했다.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는 전날 박스오피스에서도 1위 자리를 지켰다.

실관람객 사이 입소문이 퍼지고 있는 만큼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의 흥행세는 무리 없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 스틸컷. 워너브라더스 코리아㈜

영화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감독 조지 밀러)가 주말 극장가를 평정할 전망이다.

24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실시간 예매율에서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가 36.6%로 1위를 차지했다. 예매 관객으로 12만명을 확보한 상태다. 2위는 오는 29일 개봉하는 강동원 주연작 ‘설계자’(감독 이요섭, 15.1%)이다. ‘범죄도시4’(감독 허명행)와 ‘극장판 하이큐!! 쓰레기장의 결전’(감독 미츠나카 스스무)은 각각 9.3%로 집계됐다.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는 전날 박스오피스에서도 1위 자리를 지켰다. 일일 관객 5만7131명을 동원하며 누적 관객 13만5396명을 기록했다. 매출액 점유율은 39.2%였다. 전날 3위로 밀려났던 ‘범죄도시4’는 한 계단 올라 2위로 올라섰다. 3만3746명이 관람해 누적 관객 1082만6932명을 나타냈다.

실관람객 사이 입소문이 퍼지고 있는 만큼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의 흥행세는 무리 없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개봉 이튿날 멀티플렉스 3사 평균 평점은 첫날과 동일한 9.4를 유지했다.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는 2015년 개봉한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에 등장했던 퓨리오사의 과거사를 다룬다. 전작에서 해당 배역을 연기한 샤를리즈 테론의 배턴은 안야 테일러-조이가 이어받았다. 풍요의 땅에서 납치당한 퓨리오사가 고향으로 돌아가기 위해 도로 위 전사로 거듭나는 여정을 그렸다.

김예슬 기자 yeye@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