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데뷔 16주년 기념 ‘놀면 뭐하니?’ 완전체 출연 “온유 is back”

이수진 2024. 5. 24. 09:4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제공 = MBC ‘놀면 뭐하니?’

그룹 샤이니가 데뷔 16주년을 맞아 ‘놀면 뭐하니?’에 출격한다. 온유의 활동 복귀 후 한자리에 모인 샤이니의 반가운 모습이 첫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25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놀뭐 축제’에 합류한 빛나는 게스트 샤이니와의 만남이 그려진다. 지난주 방송 말미 예고편에 깜짝 공개된 샤이니의 출격은 뜨거운 반응을 모은 바있다.

24일 MBC ‘놀면 뭐하니?’ 측에서 공개한 사진 속에는 ‘놀면 뭐하니?’ 멤버들과 만난 샤이니 온유, 키, 민호, 태민의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특히 온유는 오랜만의 예능 출연이 어색해 적응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키는 “저희도 이런 촬영은 너무 오랜만이다”며 설렌 표정으로 입장하고 온유는 “멤버들이 저를 기다려줬다고 생각한다”고 말해 현장을 뭉클하게 만든다. 샤이니가 출연하는 ‘놀면 뭐하니?’의 방송일 5월 25일은 샤이니의 데뷔일과도 같아 멤버들은 남다른 감회에 젖는다.

온유는 방송에 완벽히 적응해 딱밤을 날리며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유재석은 과거 온유에게 맞았던 딱밤을 떠올리며 “진짜 피 맛이 났다”고 회상하며 온유의 딱밤을 맞을 기회를 ‘놀면 뭐하니?’ 동생들에게 준다. 키, 민호, 태민은 “온유가 딱밤 단련을 했다”고 폭로한다. 유재석은 “온유 is back이다!”고 외쳐 기대감을 높인다.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된다.

이수진 인턴기자 sujin06@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