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케어 브랜드 아이홉, 오는 6월 MD크림 출시

박영민 2024. 5. 23. 16:4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리미엄 바디케어 브랜드 아이홉(iHOPE)이 식약처의 승인을 받은 MD(Medical Device) 크림을 오는 6월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이홉의 MD크림은 단순한 보습제를 넘어, 경미한 화상이나 아토피피부염 등으로 손상된 피부를 보호하고 회복시키기 위해 설계된 이 크림은, 피부의 수분 증발을 억제하여 피부장벽을 형성하고 최적의 피부 pH를 유지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바디케어 브랜드 아이홉(iHOPE)이 식약처의 승인을 받은 MD(Medical Device) 크림을 오는 6월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이홉의 MD크림은 단순한 보습제를 넘어, 경미한 화상이나 아토피피부염 등으로 손상된 피부를 보호하고 회복시키기 위해 설계된 이 크림은, 피부의 수분 증발을 억제하여 피부장벽을 형성하고 최적의 피부 pH를 유지한다. 또한, 세라마이드를 함유하여 강력한 보습과 피부 보호막 형성에 기여하며, 국내산 동백씨앗 오일의 항산화, 탄력 기능성으로 피부 탄력 회복에 도움을 준다.

해당 크림은 특히 거제 동백 씨앗 오일을 함유하여 발림성과 사용감이 뛰어나다. 더불어 재활용 플라스틱 튜브를 사용해 환경을 고려한 점도 주목할 만하다.

아이홉은 생명과학을 전공한 최유진 대표가 설립한 친환경 프리미엄 바디케어 브랜드로 자연 유래 성분과 친환경 패키지를 사용하여 ‘Better you, better earth’라는 슬로건을 지향하고 있다. 아이홉은 신생아부터 남녀노소 모두의 피부를 위해 EWG 그린 등급 성분으로 구성된 샴푸, 트리트먼트, 바디워시, 바디크림, 클렌징패드, 비누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최유진 대표는 “아이홉은 건강한 피부를 위해 자연 유래 성분을 엄선하여 사용하고 있으며, 모든 제품의 제조 과정에서 친환경 패키지를 채택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이홉은 기존 대용량 펌프형 제품 외에 소용량 튜브형 제품을 추가하여 신규 고객의 접근성을 높였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형 패키지를 구성하여 선물하기 옵션을 강화한 점도 주목할 만하다. 7월부터는 온 가족이 사용 가능한 썬크림, 수딩젤 등의 썬라인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유아용 캡슐세제 등 다양한 제품도 자연 소재로 출시할 계획이다.

아이홉 제품은 자사몰, 주요 백화점 및 면세점, 유아동 전문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리조트 ‘아난티’ 부산, 가평 기프트샵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국내 프리미엄 산후조리원 ‘헤리티지’와 몽골의 산후조리원 프랜차이즈에 베이비 제품을 공급하며 주요 유통 채널을 점차 확대하고 있다.이처럼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아이홉의 제품을 경험할 수 있게 되었다.

최유진 대표는 “아이홉은 단순한 바디케어 브랜드를 넘어 온 가족의 피부를 위한 치료제로도 다가갈 수 있는 브랜드가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