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을 뒤흔들어놓은 멍스타 꽃분이

최아름 2024. 5. 21. 10: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구성환님, 맨날 유튜브 해주세요.
유튜브 ‘꽃분이’
유튜브 ‘꽃분이’

〈나 혼자 산다〉에 걸맞은 사람이 나타났다. 예능감, 낭만, 먹방까지 삼박자를 갖춘 예능 치트키 구성환! 하지만 구성환 만큼이나 인기 많은 의외의 스타가 있었으니, 그건 바로 그의 반려견 ‘꽃분이’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외모는 물론, 산책하며 웃을 줄 아는 천사표 미소까지 갖춘 댕댕이! 귀여운 건 공유하라 배웠으니, 꽃분이를 나만 알 수 없어 준비했다.

꽃분이는 누구?
유튜브 ‘꽃분이’
2015년 12월 25일에 태어난 꽃분이는 현재 9살이다. 본래 구성환 친구의 반려견이었다. 친구가 두 달 정도 키웠는데, 친구 부부의 사정상 반려를 고민하던 당시 구성환을 만난 것. 정신을(?) 차리고 보니 어느새 그의 집에 꽃분이는 물론이고 온갖 강아지 용품이 있었다고!
꽃분이의 유튜브?
유튜브 ‘꽃분이’
꽃분이는 사실 유튜버(?)다. 구성환의 설명에 따르면 ‘흰둥이 여자 공주님, 휴대전화 용량이 꽉 차서 꽃분이와 추억 및 개인 성장을 기록하기 위해 만든 유튜브’라고. 실제 유튜브를 하려고 만든 것이 아니고 정말 기록용이기 때문에 날짜와 시간, 제목마저 제각각. 하지만 오히려 이런 따수운 영상 덕에 구독자가 쑥쑥 늘어나는 중!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