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 여름 옷 할인 '얼리 썸머' 진행

이나영 2024. 5. 21. 07:4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W컨셉은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여름 옷 장만에 나선 고객을 위해 내달 2일까지 '얼리 썸머(Early Summer)'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정용철 W컨셉 상품기획담당은 "무더위가 지속되면서 얼리 썸머 행사와 더불어 얼리 바캉스샵 등 다채로운 연관 행사도 준비했다"며 "더블유컨셉 추천 상품으로 여름나기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W컨셉

W컨셉은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여름 옷 장만에 나선 고객을 위해 내달 2일까지 ‘얼리 썸머(Early Summer)’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미리 준비하는 여름’을 콘셉트로 티셔츠, 원피스, 샌들, 스윔웨어, 액세서리 등 인기 아이템 2천여 종을 한 데 모아 특가에 선보이는 점이 특징이다.

고객의 편리한 쇼핑을 위해 ▲베스트셀러 특가 ▲스테디셀러 브랜드 세일 ▲가성비 추천 아이템 ▲썸머 트렌드 ▲카테고리 추천 상품 등 5개 키워드로 소개한다. 베스트셀러 특가에서는 인기 상품을 최대 70%의 높은 할인율로 선보이고, 스테디셀러 브랜드 세일은 인지도 높은 브랜드 10개를 선정해 72시간 동안 할인을 진행한다.

이번 얼리 썸머 행사를 기념해 전상품 대상으로 최대 5만원 할인 가능한 쇼핑백 13%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또한 재킷, 원피스, 가방 등 인기 카테고리별로 최대 15%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 10종도 발급해 높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정용철 W컨셉 상품기획담당은 “무더위가 지속되면서 얼리 썸머 행사와 더불어 얼리 바캉스샵 등 다채로운 연관 행사도 준비했다”며 “더블유컨셉 추천 상품으로 여름나기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