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랐어 가족인 줄! ‘키오프 쥴리, 황정민, 비비’ 패밀리

COSMOPOLITAN 2024. 5. 20. 17: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로를 응원하는 모습이 아름다운 이들.
키스오브라이프 줄리 X 소설가 한요셉
인스타그램 @kissoflife_s2
인스타그램 @kissoflife_s2
인스타그램 @hanjoseph
인스타그램 @hanjoseph
‘괴물 신인’으로 불리는 그룹 ‘키스오브라이프’의 리더 쥴리, 그녀의 오빠는 소설 〈핵가족〉을 쓴 작가 한요셉이다. 쥴리는 어린 시절을 하와이에서 보냈는데, 오빠는 지금도 그곳에서 작가로 활동하고 있다고. 한요셉 작가는 첫 작품인 〈핵가족〉의 책 첫 장에 '나의 누이 줄리에게'라는 말을 적으며 동생에 대한 애틋함을 드러내기도 했다. 쥴리 역시 한국어가 서툰 오빠를 위해 노래 '배드 뉴스'의 영어 버전을 단독 작사했다고. '오빠에게 좀 더 와 닿았으면' 했다는 쥴리. 각별한 애정이 돋보이는 예술가 남매!
배우 황정민 X 영화 음악감독 황상준
인스타그램 @semcompany_
인스타그램 @youquizontheblock
인스타그램 @youquizontheblock
배우 황정민과 영화 음악 감독인 황상준은 두 살 터울의 형제다. 어렸을 때 주말마다 영화를 보고 자랐다는 이들은 자라서 같은 업계에서 일하는 사이가 되었다고. 데뷔는 동생인 황상준 감독이 빨랐다. 황상준 감독은 황정민이 대학로에서 연극을 하던 때 사람들에게 형을 알리고 싶어서, 그가 출연하는 연극 〈지하철 1호선〉에 지인들을 데리고 간 적도 있다고. 각자 정상의 자리에 선 지금도 일할 때는 서로를 황배우, 황감독이라 부르며 존중한다고 한다.
배우 공명 X NCT 도영
KBS2 〈지코의 아티스트〉
인스타그램 @0myoung_0526
인스타그램 @0myoung_0526
인스타그램 @do0_nct
어릴 때부터 싸운 적이 없다는 배우 공명과 NCT 도영 형제. 공명은 동생인 도영의 새 앨범 〈청춘의 포말〉이 나오자 드라마 촬영 중임에도 KBS2 〈지코의 아티스트〉 방송에 깜짝 출연했다. 출연 이유에 대해 ‘동생이기 때문에 뭐든지 다 해줄 수 있다’ 말하며 도영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고. 도영 역시 어렸을 때부터 형이 자랑스러웠다며 공명 동생이라고 말하면 뭐든 잘 풀렸다고 전했다. 말투도 비슷하고, 서로를 위하는 모습도 판박이인 찐 형제.
비비 X 트리플에스 김나경
인스타그램 @nakedbibi
인스타그램 @nakedbibi
인스타그램 @triplescosmos
노래면 노래, 연기면 연기 다방면에서 재능을 보이고 있는 비비. 그녀의 동생은 걸그룹 트리플 에스 김나경이다. 김나경은 과거 비비가 SBS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더 팬〉 출연 당시 언니를 응원하는 모습이 공개되며 ‘언니보다 예쁜 친동생’으로 알려진 바 있다. 당시 매주 창원에서 올라와 언니를 응원하곤 했었는데 이제 걸그룹이 되어 언니와 함께 밤양갱 챌린지를 하는 사이가 되었다고. 서로를 응원하는 모습이 보기 좋은 자매!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