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콘서트 취소되려나… SBS 미디어넷 측 “개최 여부 협의 中” [공식]

김지혜 2024. 5. 19. 14: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롯뮤직어워즈 2024가 1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렸다.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한 가수 김호중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서병수 기자 qudtn@edaily.co.kr /2024.04.12/


‘뺑소니 혐의’를 받는 가수 김호중의 콘서트 일정이 취소될 수도 있다. 

19일 김호중 아레나 투어 등 공연 연출은 담당하는 SBS미디어넷은 일간스포츠에 “김호중의 창원 공연 이후 예정된 콘서트의 개최 계속 여부에 대해 협의 중”이라고 밝혔다. 

‘트바로티 클래식 아레나 투어 2024’는 김호중이 지난 달부터 진행한 전국 투어 콘서트다. SBS미디어넷은 김호중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와 공연 계약을 맺은 상태다. 

김호중은 19일 창원 공연 2일 차 콘서트를 앞두고 있으며 오는 6월 1~2월 김천에서도 같은 공연이 예정되어 있다.

현재 뺑소니 혐의부터 운전자 바꿔치기, 음주운전 등 그를 둘러싸고 여러 의혹이 제기되면서 공연 진행에도 차질이 생길 것으로 관측된다.

앞서 그는 지난 18일 열린 창원 콘서트에서 “모든 진실을 밝혀질 것”이라며 “모든 죄와 상처는 내가 받겠다”고 말한 바 있다. 

김호중은 지난 9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의 한 거리에서 마주 오던 택시와 접촉 사고를 낸 뒤 아무런 조취를 취하지 않고 현장을 떠난 혐의를 받는다. 음주운전에 대해서는 강력히 부인하고 있다. 

김지혜 기자 jahye2@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