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맛집 [뷰티풀 민트 라이프]에 선물 맛집 [코스모폴리탄]의 등장이라?!

여주혜 2024. 5. 17. 18: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뷰민라 2024> 의 공식 매체사 <코스모폴리탄> 이 올림픽공원에 떴다! '사진 맛집'에 이은 '선물 맛집' 현장 포착!
실력파 아티스트 라인업으로 봄을 대표하는 뮤직 페스티벌로 거듭난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4가 (이하 뷰민라) 지난 5월 11일과 12일 올림픽공원에서 열렸다. 뷰민라와 공식 매체사인 코스모폴리탄은 민트 브리즈 스테이지 (88잔디마당)의 스폰서 존에서 다채로운 관객 참여형 프로그램과 이벤트 부스를 운영했다.
시선을 강탈하는 강렬한 핑크의 〈코스모폴리탄〉 부스 내부 공간은 구름, 비누방울 등 키치하면서도 몽글몽글한 무드로 꾸며져 ‘겉바속촉’ 반전 매력을 선사하기도. 부스 한편에는 MZ세대에게 인기인 천장 거울부터 볼록 거울까지, 다양한 소품을 세팅한 포토존이 마련되어 관객들로 붐볐다.
‘포토존 인증’과 ‘최애 아티스트 투표’, ‘화보 맞추기 게임’ 등 여러가지 관객 참여형 이벤트 프로그램도 선보였다. 참여한 브랜드는 구달, 네이처밸리, 드렁크엘리펀트, 멕리듬, 바세린 립테라피, 바이오더마, 비거너리 by 달바, 체이싱래빗, 하겐다즈. 풍성하게 채워진 코스모폴리탄 구디백은 부스를 방문한 약 4천여명의 관객들에게 전해졌다.
특히 온라인에서 동시 진행한 ‘최애 아티스트 투표’는 코스모폴리탄 화보로 만나고 싶은 뷰민라 2024 아티스트를 투표하는 이벤트로 2.2만여 명이 참여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페스티벌의 핫 리포터로 떠오른 코스모폴리탄! 이번 부스 이벤트를 위해 마련한 구디백과 럭키드로우 제품 역시 전량 소진하며 ‘사진 맛집’에 이어 ‘선물 맛집’ 이라는 타이틀을 얻게 되었다.
다가오는 10월, 뷰민라 주최사 민트페이퍼의 또 다른 이벤트인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에도 코스모폴리탄이 함께할 예정이니, 또 어떤 이벤트와 선물들로 채워질지 많관부!

한편, 뷰티풀 민트 라이프 페스티벌 출연 아티스트 3팀과 함께한 화보 및 지면 인터뷰, 뷰민라 2024 백스테이지 인터뷰 등 뷰민라 콜라보 콘텐트는 코스모폴리탄의 웹사이트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코스모폴리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