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양’ 소주 ‘2024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수상

대전세종충청취재본부 박종명 2024. 5. 17. 09:5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선양소주는 국내 최저 도수·최저 칼로리 소주 '선양'이 '2024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주류/소주 부분 대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선양소주 고봉훈 마케팅팀장은 "'선양'소주가 국내 최저 도수, 최저 칼로리에 가격 경쟁력까지 갖추며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선양'만의 브랜드가치를 높이고 주류 문화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내 최저도수, 최저 칼로리로 주류시장 선도
(주)선양소주가 출시한 소주 '선양'이 ‘2024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주류/소주 부분 대상을 수상했다. / 선양소주

㈜선양소주는 국내 최저 도수·최저 칼로리 소주 ‘선양’이 ‘2024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주류/소주 부분 대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선양’은 그동안 축적된 소주 제조 전문기술력을 바탕으로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를 겨냥하며 국내 최저 도수(14.9도), 최저 칼로리(298㎉)로 주류시장을 선도했다는 평을 받았다. 알코올 도수와 열량을 대폭 낮췄음에도 쌀·보리 증류 원액을 첨가해 소주 본연의 풍미를 살리고 뒤끝 없이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선양’은 물가 안정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GS리테일과 손잡고 전국 GS25편의점에 640㎖ PET 제품을 선보였다. 편의점에서 일반적으로 3300원에 판매되는 페트병 소주와 용량은 똑같은데 가격은 3000원으로 더 저렴하다. 출시기념 이벤트로 5월까지 200원 더 할인된 2800원에 판매한다.

5월 한 달간 GS25편의점 어플인 ‘우리동네GS’를 통해 ‘선양’ 640㎖ 4개를 1만원에 판매하며 장바구니 부담을 줄이는 데 앞장서고 있다.

선양소주 고봉훈 마케팅팀장은 “‘선양’소주가 국내 최저 도수, 최저 칼로리에 가격 경쟁력까지 갖추며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선양’만의 브랜드가치를 높이고 주류 문화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대전세종충청취재본부 박종명 기자 cmys0410@asiae.co.kr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