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트, 한 번 더 파리 생제르맹과 협업… 한정판 텀블러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파리바게뜨가 프랑스 축구구단 파리 생제르맹과 협업해 '파리 생제르맹x써모스 텀블러'를 한정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파리 생제르맹x써모스 텀블러'는 파리바게뜨와 파리 생제르맹의 공식 파트너십 체결을 기념해 선보이는 두 번째 굿즈로, 은은한 베이지 톤의 텀블러 전면에 파리 생제르맹 로고를 크게 적용했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올해 초 파리 생제르맹과 협업한 첫번째 굿즈로 '파리 생제르맹 리유저블 데일리백, 빅백'을 출시했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파리 생제르맹x써모스 텀블러’는 파리바게뜨와 파리 생제르맹의 공식 파트너십 체결을 기념해 선보이는 두 번째 굿즈로, 은은한 베이지 톤의 텀블러 전면에 파리 생제르맹 로고를 크게 적용했다.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의 제품을 활용했다. 우수한 보온·보냉 기능에 210g의 초경량 제품이다.
‘파리 생제르맹 x써모스 텀블러’는 매장 방문 고객 대상으로 2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2만 15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단, 한정 수량으로 준비돼 매장 별로 재고 소진 시 판매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파리 생제르맹과 협업해 선보인 첫 번째 굿즈가 좋은 반응을 얻은 것에 힘입어 두 번째 굿즈를 이어서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매력적인 파리 생제르맹 굿즈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올해 초 파리 생제르맹과 협업한 첫번째 굿즈로 ‘파리 생제르맹 리유저블 데일리백, 빅백’을 출시했었다.
Copyright © 헬스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검은색 전쟁… ‘정보 없음’ 가치를 느껴보는 건 어떨까?
- 前 농구선수 한기범도 앓았던 ‘희귀질환’… 관절 180도 꺾이기도, 무슨 병일까?
- 탄수화물 두고 말 많지만… 당뇨병 환자는 ‘저탄수화물’이 확실히 도움
- “얼굴 빨개지고 가렵고, 눈 부었는데”… ‘이 음식’ 끊었더니 정상 회복, 뭐였을까?
- "다이어트에 도움"… 배우 민경아, 매일 아침 먹는다는 '이것' 뭘까?
- ‘15kg 감량’ 한지혜, 건강한 ‘저녁 식단’ 공개… 뭐 먹나 봤더니?
- "50대 몸매 맞아?"… 김혜수 잘록 허리 공개, '이 운동'으로 단련한다?
- 뱀 물린 아이 병원 데려갔다가… ‘이 금액’ 찍힌 청구서 받았다
- 안전사고 주의… 가을 등산 중 가장 조심해야 할 것은?
- 美 학교들, ‘크록스’ 금지령 내렸다… 이유 살펴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