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젠, 배우 김태리와 함께 콤부차 신규 광고 캠페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젠이 배우 김태리와 함께한 새로운 콤부차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티젠은 이번 신규 광고 캠페인 컨셉에 맞춰 향후 골프장, 대학가 축제, 콘서트 등 소비자들이 다양한 접점에서 콤부차를 경험할 수 있도록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콤부차 어디까지 타봤니'라는 컨셉으로 소비자의 다양한 음료 TPO에 맞춰 콤부차의 새로운 음용법을 알리는 내용으로 기획됐다.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 디지털 채널에 공개된 광고 영상에는 배우 김태리가 콤부바(Bar)라 불리는 유럽풍의 야외 카페에서 운동하러 가는 사람들에게 다양한 콤부차를 권하는 모습이 담겼다.
티젠은 이번 신규 광고 캠페인 컨셉에 맞춰 향후 골프장, 대학가 축제, 콘서트 등 소비자들이 다양한 접점에서 콤부차를 경험할 수 있도록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티젠 콤부차는 당류는 빼고, 칼로리는 1스틱당 15kcal로 낮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발효음료다. 12종의 유산균과 유산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도 들어있다.
현재 티젠은 레몬, 피치, 파인애플, 진저레몬, 뱅쇼, 매실 등 총 13가지 다양한 분말 스틱형 콤부차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최근에는 스모키하고 스위트한 몰트향 풍미를 담은 ‘하이볼향 콤부차’도 선보였다.
티젠 관계자는 "이번 광고 캠페인의 핵심은 고객들의 콤부차 경험 확대에 있다"며 "다양한 상황과 장소에서 콤부차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색다른 음식과의 페어링 방법을 소개하는 등 골라 마시는 즐거움과 건강해지는 기분전환을 고객들에게 선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했다.
Copyright © 헬스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티젠,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그립' 첫 방송
- 티젠 콤부차, 100만 스틱 판매 돌파… 신제품 출시 2주만
- 술 못마셔도 '하이볼' 즐길 수 있다… 티젠, 하이볼향 콤부차 출시
- '하이볼이 콤부차로 나왔는데 괜찮으시겠어요?'… 티젠, 네이버 셀럽 라이브 진행
- ‘정신적 바람’과 ‘육체적 바람’ 말고도… 바람, 세 가지 유형 있다
- 검은색 전쟁… ‘정보 없음’ 가치를 느껴보는 건 어떨까?
- 前 농구선수 한기범도 앓았던 ‘희귀질환’… 관절 180도 꺾이기도, 무슨 병일까?
- 탄수화물 두고 말 많지만… 당뇨병 환자는 ‘저탄수화물’이 확실히 도움
- “얼굴 빨개지고 가렵고, 눈 부었는데”… ‘이 음식’ 끊었더니 정상 회복, 뭐였을까?
- "다이어트에 도움"… 배우 민경아, 매일 아침 먹는다는 '이것' 뭘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