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탱크', '걸즈 앤 판처' 테마 콘텐츠 확장

이정범 기자 2024. 5. 15. 07: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월드 오브 탱크'가 '걸즈 앤 판처' 테마 콘텐츠를 확장한다.

워게이밍은 오는 16일 자사의 MMO 액션 게임 '월드 오브 탱크'가 '걸즈 앤 판처' 테마 콘텐츠를 확장한다고 밝혔다.

'걸즈 앤 판처'는 여고생의 전차 전투를 다룬 인기 애니메이션 프랜차이즈로, '월드 오브 탱크'와 다양한 협업을 진행해 왔다.

'걸즈 앤 판처' 테마 콘텐츠 관련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탱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월드 오브 탱크'가 '걸즈 앤 판처' 테마 콘텐츠를 확장한다.

워게이밍은 오는 16일 자사의 MMO 액션 게임 '월드 오브 탱크'가 '걸즈 앤 판처' 테마 콘텐츠를 확장한다고 밝혔다.

'걸즈 앤 판처'는 여고생의 전차 전투를 다룬 인기 애니메이션 프랜차이즈로, '월드 오브 탱크'와 다양한 협업을 진행해 왔다. 이번 확장 콘텐츠에는 신규 프리미엄 전차 Tiger II Kuromorimine와 BT-42 Jatkosota HS가 추가된다.

Tiger II Kuromorimine는 쿠로모리미네 여학교의 핵심 전차로, 강력한 주포와 견고한 장갑을 갖추고 있다. BT-42 Jatkosota HS에는 케이조쿠 고교의 전차장 미카, 장전수 아키, 조종수 미코 등 3명의 여성 승무원이 탑승하며, 근접 전투에 탁월하다.

오아라이 여학원의 미호, 사오리, 하나, 유카리, 마코, 쿠로모리미네 여학교의 에리카, 케이조쿠 고교의 미카, 아키, 미코 등 '걸즈 앤 판처' 테마 승무원에는 등장인물의 실제 성우가 녹음한 승무원 음성이 적용된다. 이용자들은 좋아하는 리더를 선택해 팀에 합류하고, 임무를 완료해 원하는 등장인물을 승무원으로 충원할 수 있다.

'걸즈 앤 판처' 세계관을 기반으로 제작된 전차 꾸미기 요소 세트도 선보인다. 각 세트에는 학교와 등장인물 테마의 데칼, 팀과 학교 문양 등이 포함돼 있다. 또한, 모든 전차에 적용할 수 있는 오아라이 변형 스타일, 케이조쿠 고교와 쿠로모리미네 여학교의 2D 스타일도 획득할 수 있다.

'걸즈 앤 판처' 테마 콘텐츠 관련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탱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월드 오브 탱크'는 유럽에 기반을 둔 MMO 전략 게임 전문 개발 및 퍼블리셔인 워게이밍의 세계적인 히트작으로, 총 11개국 800종에 달하는 전차를 활용해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3D 기반 전차 전투 MMO 게임이다. 북미, 유럽, 중국, 아시아 서버를 통해 전 세계에 서비스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2012년 12월 27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월드 오브 탱크'는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골드' 소액 결제를 통해 더 다양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사진 = 워게이밍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