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언론인상에 김지수 김빛나 박신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화여대 출신 언론인 모임인 이화언론인클럽은 제24회 이화언론인상 수상자로 김지수 마인즈커넥터 대표, 김빛나 MBC 라디오2팀 PD, 박신영 한국경제신문 뉴욕특파원을 선정했다고 13일 밝혔다.
김지수 대표는 인터뷰 시리즈 '김지수의 인터스텔라'를 10년째 조선비즈에 연재하고 있는 인터뷰 전문기자이며 베스트셀러 '이어령의 마지막 수업' 등의 작가이기도 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화여대 출신 언론인 모임인 이화언론인클럽은 제24회 이화언론인상 수상자로 김지수 마인즈커넥터 대표, 김빛나 MBC 라디오2팀 PD, 박신영 한국경제신문 뉴욕특파원을 선정했다고 13일 밝혔다.
김지수 대표는 인터뷰 시리즈 ‘김지수의 인터스텔라’를 10년째 조선비즈에 연재하고 있는 인터뷰 전문기자이며 베스트셀러 ‘이어령의 마지막 수업’ 등의 작가이기도 하다. 김빛나 PD는 ‘손석희의 시선집중’, ‘배철수의 음악캠프’ 등을 연출했고 한국방송대상, 한국PD대상 작품상 등을 받았다. 박신영 특파원은 파생결합증권(DLS) 사태와 우리은행 고객 비밀번호 도용 사건을 단독 보도한 바 있다.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회사가 댓글 알바 고용’ 폭로 스타강사 ‘삽자루’ 사망
- 20일부터 병원·약국 갈 때 ‘신분증’ 꼭 챙기세요
- “애들만 불쌍” 발언 뒤 세무조사… ‘일타강사’가 밝힌 후일담
- 두 살인데 하루 40개비…‘골초’ 소년 14년 뒤의 근황
- 고현정, 데뷔 35년 만 첫 유튜브 소통…그가 밝힌 ‘이유’
- 여행 온 日치매노인, 남대문서 길잃어…시민들이 도왔다
- 또 나온 임영웅 미담…“소음 죄송해요” 집마다 참외 선물
- “으악~저게 다 뭐야”…서울 도심에도 ‘팅커벨’ 대량 출몰
- “대형 참사 날 뻔”…대만 ‘돈 뿌리기’에 3000명 몰려 난장판
- 태국 저수지 드럼통에 34세 한국인 시신… 용의자 3명 추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