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밍구 감성 모르면 나가라… ‘하이퍼 루키’ 오늘(13일) 발매

김지혜 2024. 5. 13. 12:3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JMG(로칼하이레코즈) 제공.


래퍼 하밍구가 신곡 ‘하이퍼 루키’로 컴백했다.

하밍구는 13일 디지털 싱글 ‘하이퍼 루키’(HYPER ROOKIE)를 발매, 감각적인 힙합으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하이퍼 루키’는 보다 깊어진 삶에 대한 성찰과 경험을 바탕으로 그려진 곡이다.

이번 곡에는 삶에서 큰 부분을 차지하는 부를 음악으로 꼭 얻겠다는 굳건한 다짐과 그의 마음속에 억눌렀던 포효, 하루 끝에 퍼지는 희미한 잠꼬대 등 다양한 이야기가 담겨 있다.

특히 하밍구는 ‘하이퍼 루키’를 통해 강렬하고 감각적인 톤과 플로우를 선사한다. 여기에 귀를 단숨에 사로잡는 음색과 트렌디한 비트가 조화롭게 어우러졌다.

하밍구는 ‘잔향’, ‘정신차려!’, ‘수소문’, ‘초인’ 등 발매하는 곡마다 자신만의 감성을 잘 반영했다. 그간 일상 속 다양한 이야기를 음악으로 풀어낸 그는 이번 신곡에서 초심을 찾기 위해 열정을 불태웠다는 후문이다.​​

개성 있는 톤과 플로우, 위트 있는 가사를 엿볼 수 있는 하밍구의 신곡 ‘하이퍼 루키’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김지혜 기자 jahye2@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