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감사한 분에게 드릴 선물? #취향의발견

차민주 2024. 5. 9. 17: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7번째 발견, <엘르 데코> 독자들이 직접 투표했습니다.

Q. 감사한 분에게 어떤 선물을 드리면 좋을까요?

〈엘르 데코〉 인스타그램 팔로워에게 물었습니다. 62%가 꽃 화분에, 38%가 꽃 케이크에 투표했네요.

5월에는 사랑이 가득합니다. 어버이날 혹은 스승의 날을 계기로 평소 전하지 못한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기 딱 좋은 달이니까요. 그런데 선물이 고민이라면, 보기 좋고 향기로운 꽃 화분은 어떨까요? 집이나 회사에 두기 좋은 플랜트 샵의 꽃 화분 5선을 소개합니다.

포티
포티에는 키가 큰 꽃나무가 많아요. 키가 큰 나무들은 관리하기 어렵다고 느끼는 분들이 있는데요. 식물을 잘 키우는 방법까지 홈페이지에 친절하게 설명해두었습니다. 운용 동백 화분의 가격은 35만 원.
1304 플라워 스튜디오
엘르, 셀린느, 모수서울…. 1304 플라워 스튜디오는 패션 브랜드부터 레스토랑까지 다양한 분야와 협업하며 식물을 연출합니다. 흰싸리나무부터 크리스마스로즈까지, 정갈한 꽃을 피우는 나무를 구매할 수 있어요. 흰사리나무 화분의 가격은 11만 원.
고어플랜트
희귀한 꽃 화분을 찾고 있다면, 괴근식물을 판매하는 고어플랜트서울을 추천합니다. 일반 플랜트샵에서 팔지 않는 아프리카 식물을 고를 수 있죠. 선인장에 잔잔히 피는 꽃이 얼마나 앙증맞게요? 백성 애기고추선인장의 가격은 2만 원.
오이타
‘수년을 사랑으로 키웠어요.’ ‘매해마다 풍요로운 빛깔로 보답해줍니다.’ 분재 식물 스튜디오 오이타의 설명을 읽다 보면 나도 모르게 식물에 애정이 생겨요. 푸른 착생란을 화분에 담아두었고요. 꽃피는 시기가 다른 두 종류의 풀꽃을 함께 넣기도 했네요. 가격 미정.
오서
아버지와 딸이 함께 만들어가는 브랜드, 오서. 도자기를 직접 빚어 화분을 만든다고 해요. 분홍빛의 꽃을 피우는 오까메벚나무와 명자나무의 분재가 깔끔하기 그지없군요. 가격 미정.

#취향의발견

- 언제? 매주 월요일

- 어디서? 〈엘르 데코〉 공식 인스타그램 스토리 (click)

- 무엇을? 특정 상황에 주어진 두 개의 아이템 중 더 마음에 드는 물건에 취향껏 투표

- 그러면? 더 많은 독자 취향인 아이템을 소개할 예정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엘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