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에 강동원이요? 캐스팅 실화?

송운하 2024. 5. 8. 17: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올 하반기 대작 드라마 모음.zip
인스타그램 @kyo1122, 매니지먼트 숲

1. 노희경 작가가 〈우리들의 블루스〉 이후 신작을 준비하고 있다. 연출은 〈커피프린스 1호점〉과 〈치즈인더트랩〉 이윤정 감독. 노희경의 〈그들이 사는 세상〉과 〈그 겨울, 바람이분다〉에 출연한 송혜교와 우리들의 영원한 공깨비, 공유가 출연 제안을 받아 검토 중이라고. 지난해 〈더 글로리〉로 큰 영광을 맞았던 송혜교의 차기작이자, 오랜만에 드라마로 만나는 공유라니, 뭐든 기대가 될 수밖에!

2. 〈북극성〉. 무려 영화 〈헤어질 결심〉과 드라마 〈작은 아씨들〉을 집필한 정서경 작가의 작품이다. 출연진 역시 대박적! 강동원과 전지현이다. 한 작품에서 호흡을 맞추는 것은 이번이 처음, 장르는 무조건 로맨스다(혹시 아니라 한들, 투샷만으로도 이건 로맨스다). 이미 3월말 촬영에 들어갔으며, 오는 10월까지 촬영하는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인스타그램 @bogummy, @dlwlrma

3. 〈폭싹 속았수다〉. 아이유와 박보검이 만난다. 제목에서 어렴풋이 알 수 있듯이 드라마 배경은 제주도. 1950년대 제주도에서 태어난 ‘요망진 반항아’ 애순이(아이유)와 ‘팔불출 무쇠’ 관식이(박보검)의 모험 가득한 일생을 만날 수 있다고 한다. 요망진 반항아에 팔불출 무쇠라니, 벌써 둘의 꽁냥꽁냥한 그림이 그려지는 듯!

4. 〈별들에게 물어봐〉. 드디어 로코퀸 공효진이 드라마로 돌아온다는 소식! 공블리의 상대역은 이민호다. 드라마 최초로 ‘우주정거장’을 배경으로 한 ‘우주 로맨틱 코미디’로 알려졌으며, 이민호는 극 중 천문학적 액수를 지급하고 우주여행에 참여한 관광객이자 의사인 ‘공룡’역을 연기한다. 여기에 공효진은 완벽주의자 성향인 우주비행사 ‘캡틴 이브’ 역할이라니, 벌써 재밌다.

페이스북 KBS 함부로 애틋하게

5. 〈다 이루어질지니〉. 〈더 글로리〉로 신드롬을 일으킨 김은숙 작가의 작품이다. 행운인지 형벌인지 알 수 없는 세 가지 소원을 놓고 벌이는 로맨틱 코미디로 알려졌다. 출연진은 수지와 김우빈. 둘은 이미 〈함부로 애틋하게〉에서 함께한 구면이지만, 아는 케미(?)가 더 무서운 법. 이 작품은 내년 방영을 목표로 촬영 중이라고 하니, 조금만 더 기다려보자.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