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신세계에서 가정의 달 선물 준비하세요

2024. 5. 1. 14:2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정성을 더한 선물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광주신세계(대표이사 이동훈)가 연령대별 선물을 추천한다.

김은석 광주신세계 잡화팀장은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특색 있는 품목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차별화된 선물을 추천해드린다"며 "백참처럼 새롭게 떠오른 선물부터 건강기능식품 같은 기존 인기 제품까지 고객 편의를 위해 다양한 품목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20대 위한 ‘백참’부터 찻잔 세트까지
드롱기 전기포트 40% 할인 등 혜택 가득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정성을 더한 선물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광주신세계(대표이사 이동훈)가 연령대별 선물을 추천한다.

▲10~20대에게 추천하는 선물 ‘백참(bag charm)’

최근 10대~20대 여성들 사이에 일명 ‘백꾸’가 유행 중이다. 다이어리 꾸미기를 뜻하는 ‘다꾸’, 폰 꾸미기를 뜻하는 ‘폰꾸’에 이어 백(bag) 꾸미기 ‘백꾸’가 주목 받고 있다. 특히 걸그룹 멤버들이 개인 SNS에 백꾸 사진을 공유하면서 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중이다.

자신만의 개성과 취향을 표현하기 위한 열쇠고리 ‘키링’이나 가방을 꾸미기 위한 장식품 ‘백참’(bag charm)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광주신세계에서도 관련 제품을 준비했다.

광주신세계 본관 3층에서 만날 수 있는 ‘질스튜어트’에서는 토끼 인형 백참을 판매한다. 다양한 색상에 성인 남성 손바닥 크기인 백참은 백팩이나 핸드백 어디에나 부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백참은 귀여운 디자인에 가격도 저렴하여 (38,000원) 인기 선물로 떠오르고 있다. 광주신세계 질스튜어트는 가정의 달 선물을 고민 중인 고객들을 위해 오는 19일까지 전품목 10% 할인을 실시한다.

▲30~40대에게 추천하는 선물 드롱기 전기포트

기능을 넘어 아름다움에 주목하는 심미안을 가진 소비자들이 늘면서 예쁜 디자인으로 주목 받는 브랜드들이 많다. ‘드롱기’는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주방에 꼭 놓고 싶은 브랜드로 손꼽힌다. 한눈에 구분되는 독보적인 디자인 덕분에 드롱기 제품은 인기가 높다. 그중에서도 드롱기 전기포트는 10만원대 가격에 커피와 요리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해 고객들의 수요가 꾸준하다.

실제 광주신세계 8층 드롱기 매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품목은 전기포트와 커피머신, 미니 오픈이 포함된 ‘아이코나 빈티지 라인’이다. 타 브랜드에서 무채색 제품들이 많은 것과 달리 올리브 그린 등의 컬러로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광주신세계 드롱기 매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할인 프로모션을 펼친다. 드롱기 전기포트는 229,000원에서 139,000원으로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등 오는 12일까지 가정의 달 프로모션에 나선다.

▲50대 이상에게 추천하는 선물 빌레로이앤보흐 찻잔세트

부모님께 리마인드 웨딩사진을 선물하는 자녀들이 늘어나는 가운데 ‘빌레로이앤보흐’ 디자인나이프 웨딩티셋 5P 세트도 관심을 받고 있다. 빌레로이앤보흐는 270년 넘는 역사를 가진 유럽을 대표하는 명품 도자기 브랜드로 120여개 나라에서 1조원이 넘는 매출을 기록했다. 여러 라인업 중 시골마을의 일상모습을 사랑스럽게 그려낸 디자인나이프 컬렉션은 따뜻한 색감으로 사용할 때마다 어린 시절 추억을 떠올리게 한다. 특히 신랑신부 그림이 그려진 웨딩라인은 결혼기념일을 맞은 부모님께 선물했을 때 만족도가 높다.

광주신세계 본관 8층 빌레로이앤보흐 매장은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해 디자인나이프 웨딩티셋 5P 세트를 384,000원에서 268,800원으로 30% 할인하는 등 풍성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김은석 광주신세계 잡화팀장은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특색 있는 품목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차별화된 선물을 추천해드린다”며 “백참처럼 새롭게 떠오른 선물부터 건강기능식품 같은 기존 인기 제품까지 고객 편의를 위해 다양한 품목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호남취재본부 신동호 기자 yjm3070@asiae.co.kr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