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 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국민과 함께 부르는 희망' 영상 공개

부광우 2024. 4. 29. 10: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금융그룹이 광고 모델인 배우 박은빈과 함께한 '국민과 함께 부르는 희망' 영상을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국민과 함께 부르는 희망 영상은 KB금융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금융그룹이 제작한 '국민과 함께 부르는 희망' 유튜브 영상 썸네일 캡처. ⓒKB금융그룹

KB금융그룹이 광고 모델인 배우 박은빈과 함께한 '국민과 함께 부르는 희망' 영상을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국민과 함께 부르는 희망 영상은 KB금융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KB 국민함께 프로젝트는 KB금융이 국민과 함께 살고, 함께 크고, 함께 꿈꾸는 금융이 되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 추진하고 있는 상생 프로그램이다.

이번 영상은 각자의 자리에서 행복한 내일을 꿈꾸는 가족들, 좌절을 딛고 다시 새로운 기회에 도전하는 청년들, 착한 가격을 통해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자영업자 등 우리 주변에서 희망을 만들어 나가는 평범한 국민들이 곧 대한민국의 희망이라는 메시지를 전하며 이들을 응원한다.

특히 이번 영상에는 박은빈이 특유의 밝고 희망찬 목소리로 재해석한 남성 듀오 클론의 데뷔곡 '꿍따리 샤바라'가 삽입돼 시청자들에게 보는 재미뿐 아니라 듣는 즐거움까지 선물할 예정이다. 박은빈이 부른 꿍따리 샤바라 음원은 지난 3월 28일 음원 사이트에 공개돼 팬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끌기도 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또 한 번 색다른 모습을 보인 박은빈은 "제가 데뷔한 해에 발표돼 어린 시절 흥얼거리던 노래를 30년이 지난 후에 직접 부르게 돼 감회가 새롭다"며 "꿍따리 샤바라 가사가 담고 있는 응원과 위로의 메시지가 많은 사람들에게 행복과 희망의 주문으로 느껴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KB금융 관계자는 "어렵고 힘든 시기에도 각자의 자리에서 묵묵히 희망을 키워가고 있는 모든 국민들에게 힘차고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이번 영상을 기획했다"며 "KB가 소상공인과 자영업자, 아동, 청년 등 여러 국민들과 함께해 왔듯이 앞으로도 국민들의 희망이 자라는 곳에 언제나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KB금융은 돌봄이 필요한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교육부와 함께 2027년까지 29개의 거점형 늘봄센터를 구축할 예정이다. 또 청년들이 양질의 아침밥으로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100만명 분의 아침밥을 제공하였으며, 착한 가격을 유지하는 소상공인에게 소정의 광고비를 지원하는 KB마음가게 캠페인을 전개하는 등 국민과 함께 꿈꾸고 성장하기 위해 다양한 상생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