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EPL, 이강인 챔스 4강 직접 볼까?' 단체 배낭여행 축덕원정대 동행 모집

김동환 기자 2024. 4. 26. 16:4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럽 최고의 무대에서 활약하는 손흥민과 이강인의 경기를 현장에서 직관할 수 있는 단체 배낭여행 상품이 출시됐다.

이강인이 활약하는 PSG의 챔피언스리그 4강 2차전을 관전하는 축덕원정대는 축구 관전 뿐만 아니라 프랑스 파리 현지에서 개선문, 에펠탑, 루브르 박물관, 몽마르트언덕, 샹제리제거리 관광 등 알찬 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음성재생 설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의 축덕원정대

[풋볼리스트] 김동환 기자= 유럽 최고의 무대에서 활약하는 손흥민과 이강인의 경기를 현장에서 직관할 수 있는 단체 배낭여행 상품이 출시됐다. 챔피언스리그 준결승 2차전에 프리미어리그 경기를 추가해 관전할 수 있는 일정이다. 


손흥민과 이강인은 각각 토트넘홋스퍼와 파리생제르맹에서 주전으로 활약 중이다. 손흥민의 토트넘은 프리미어리그에서 4위권 싸움을 치열하게 펼치고 있는데, 손흥민의 활약에 모두가 주목하고 있다. 토트넘은 시즌 막판 까지 경쟁을 이어갈 전망이다.


이강인의 PSG은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4강에 진출했다. 8강에서 바르셀로나를 만나 1차전 3-2로 패했다. 하지만 2차전에서 4-1로 승리해 극적으로 준결승에 진출했다. 이강인 역시 그라운드를 누비며 팀의 승리에 일조했다. 


축구전문컨텐츠컴퍼니 ㈜퍼스트디비전-풋볼리스트는 축구팬들을 위한 배낭여행 프로그램 '축덕원정대'를 운영하고 있다. 내달 7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되는 PSG와 보루시아도르트문트의 챔피언스리그 4강 2차전을 현장에서 관전하는 3박 5일의 기본 일정이다. 원하는 이들은 PSG의 경기 후 영국 런던으로 이동한다 11일 토트넘과 번리의 프리미어리그 경기를 관전하는 6박 8일 일정도 가능하다. 


축덕원정대 제공

시즌 막판에 펼쳐지는 대결인 만큼 영국과 프랑스 현지에서도 입장권 확보가 '하늘의 별 따기'다. 유럽의 정식 입장권 중개 사이트에서도 이미 장당 최소 100만원을 호가하는 상황이다. 하지만 국내 최고 (最古)축구 전문 여행 프로그램인 '축덕원정대'는 탄탄한 네트워크를 통해 정식 단체 입장권을 확보했다. 


'축덕원정대' 관계자는 "챔피언스리그 4강, 프리미어리그 막판 라운드는 축구팬이라면 누구나 직관을 꿈꾸는 경기다. 힘겹게 단체 입장권을 확보했다"며 "파리올림픽 등 현지의 굵직한 이벤트를 앞두고 물가까지 상승하고 있지만, 네트워크와 노하우를 통해 코로나19 이전의 놀라운 가격으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직관을 꿈꾸는 분들에게는 전무후무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강인이 활약하는 PSG의 챔피언스리그 4강 2차전을 관전하는 축덕원정대는 축구 관전 뿐만 아니라 프랑스 파리 현지에서 개선문, 에펠탑, 루브르 박물관, 몽마르트언덕, 샹제리제거리 관광 등 알찬 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손흥민의 토트넘 경기를 관전하는 일정 역시 빅벤, 대영박물관, 런던아이 등 주요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다.


2022년 11월 축덕원정대 참가 가족

한편 '축덕원정대'는 지난 2016년 출범했다. 지금까지 350여 명의 축구팬들과 함께 프리미어리그, 라리가, 챔피언스리그, 월드컵 등을 직관했다. 일정에 따라 배낭여행 전문 가이드와 풋볼리스트 소속 축구전문기자가 동행해 여행의 완성도를 높여 호평을 받았다. 이강인의 발렌시아 시절도 축덕원정대가 현지 직관을 진행한 바 있다.


모든 일정은 단체 배낭여행의 재미와 전문성, 안전성을 위해 1998년 창립된 단체배낭여행전문기업 (주)SBK가 함께한다.  IMF, 코로나19 등 여행업계의 대형 위기에 흔들리지 않고 20여년 동안 700여개 이상의 배낭여행팀을 안전하게 송출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2인 이상 신청시, 남녀 현역 군인 및 3개월 이내 현역 입대 예정자, 전역 후 2개월 미만 경과자(출발일 기준)는 병, 부사관, 장교 등 신분에 관계 없이 특별 할인이 적용된다. 자세한 일정 확인 및 신청은 (주)SBK투어의 배낭여행 전문브랜드 '투어야' 홈페이지및 풋볼리스트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