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모아메디칼, 일본 JDB NETWORK사와 업무 협약 체결

서명수 2024. 4. 25. 17: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내 홈쇼핑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 프롬더스킨을 보유한 바이오모아메디칼(주)이 일본의 대형 화장품 유통업체 JDB NETWORK 사와 손잡고 일본 시장에 진출한다.

바이오모아메디칼(주)과 JDB NETWORK는 지난 15일 코엑스에서 전략적인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국내에서 인기몰이 중인 프롬더스킨 글루타치온 콜라겐 팩 (Glutathione Collagen Pack)의 일본 진출이 초읽기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명품 여배우 김청을 모델로 인기가 높은 바이오모아메디칼(주)의 ‘프롬더스킨’은 주요 타겟층인 바쁜 주부는 물론 번거로움을 기피하고 합리적 소비를 지향하는 ‘신중년 액티브 시니어’들 사이에서 입소문 난 지속적인 재구매가 이어지는 히트 상품을 다수 보유하고 있다.

대표 상품인 ‘글루타치온 콜라겐 팩’은 스파츌라가 부착된 일체형으로 브러쉬 없이도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팩을 바른 뒤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며, 별도로 씻어내는 과정이 필요 없기 때문에 론칭 8개월만에 100만개 판매를 돌파해 이러한 인기가 일본까지 전해져 TOKYO 홈쇼핑 관계자가 직접 한국을 찾아와 제품 론칭을 제안하면서 MOU를 체결하게 되었다는 배경을 전했다.

이번 MOU를 통해 일본에서 거대한 유통망을 보유한 JDB NETWORK사는 프롬더스킨의 일본 홈쇼핑 채널 판매를 담당할 예정으로, 일본의 액티브 시니어들을 대상으로 공격적인 판로개척을 통해 빠른 성과를 낼 것을 양사는 기대하고 있다.

바이오모아메디칼(주)의 신영훈 부사장은 “프롬더스킨 글루타치온 콜라겐 팩의 국내 인기에 힘입어 일본에서도 러브콜을 받은 만큼 저희의 주 고객층인 ‘액티브시니어’들이 원하는 즉각 효능에 집중하고자 독자적인 기술력을 담아 끊임없는 제품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라며, “일시적이고 표면적인 효과를 뛰어넘어 안전하고 근본적인 액티브시니어 중심은 물론 전세대의 ‘Slow Aging’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방침을 전했다.

한편 바이오모아메디칼(주)의 ‘프롬더스킨’은 일본은 물론 대만 모모홈쇼핑과 중국의 왕홍 방송 론칭을 앞두고 있으며, 대한민국의 우수한 화장품 기술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뷰티전문 기업으로 자리매김해 나가고 있다.

서명수 기자 seo.myongsoo@joongang.co.kr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