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민호X엔믹스 설윤, ‘쇼! 음악중심 in 재팬’ MC 발탁

김지혜 2024. 4. 23. 15:0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샤이니 민호와 엔믹스 설윤이 '쇼! 음악중심 in JAPAN’ MC로 호흡을 맞춘다. 

오는 6월 29일, 30일 양일간 펼쳐질 MBC '쇼! 음악중심 in JAPAN’에 샤이니 민호와 엔믹스 설윤이 MC로 출연을 확정지었다.

샤이니 민호는 2010년부터 2015년까지 ‘쇼! 음악중심’ 9,11,12,13대 MC로 역대 최장수 MC의 타이틀을 가지고 있다. 

특히 2018년과 2023년 'MBC 가요대제전'이라는 큰 무대에서도 MC로 안정적인 진행과 재치, 둘 다 잡았던 바. 이에 민호는 '상반기 특집 쇼! 음악중심 in JAPAN'에서 다시 한 번 불꽃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2023년부터 ‘쇼! 음악중심’의 MC로 활동하며 음중의 안방마님 자리를 지키고 있는 설윤은 매끄러운 진행 실력으로 민호와 보여줄 케미가 기대된다. 

한편 뛰어난 노래와 춤 실력을 자랑하며 올라운더로 활약 중인 설윤은 앞서 '쇼! 음악중심 in JAPAN’의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며 많은 팬들의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아티스트 라인업도 역대급이다. 공연 첫날인 6월 29일에는 ENHYPEN(엔하이픈), FANTASY BOYS, ILLIT(아일릿), NiziU, NMIXX, P1Harmony, RIIZE, 태민(TAEMIN) 등이 관객들을 만난다. 

다음 날인 30일에는 &TEAM, ATEEZ(에이티즈), (여자)아이들, ILLIT(아일릿), NCT WISH, NMIXX, n.SSign(엔싸인), PLAVE(플레이브), Stray Kids 등이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쇼! 음악중심 in JAPAN’은 6월 29일, 30일 양일간 일본 사이타마현 베루나돔에서 개최된다.

김지혜 기자 jahye2@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