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게 감량 가능! 윤은혜는 이렇게 관리한다

COSMOPOLITAN 2024. 4. 22. 18: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급찐급빠 마스터 추천 초간단 레시피~.
#오트밀 팬케이크
유튜브 〈윤은혜의 EUNHYELOGIN〉
다이어터도 빵 먹을 수 있다? 윤은혜가 추천하는 오트밀 팬 케이크면 매일 먹어도 감량 가능할 듯. 믹서기에 오트밀 100g, 묽은 그릭 요거트 80g, 알룰로스 20g, 오트밀 우유 70ml를 넣고 재료가 섞일 정도로 갈아준다. 이 반죽을 바로 팬에 올려 구워내고, 그 위에 꾸덕한 그릭 요거트와 취향에 맞는 과일, 알룰로스 등을 곁들여 먹으면 끝!
#닭 가슴살 시금치 스테이크
유튜브 〈윤은혜의 EUNHYELOGIN〉
닭 가슴살은 퍽퍽하단 편견은 그만! 미친 육즙과 고소함으로 고기 먹은 느낌 충분히 내줄 닭 가슴살 스테이크다. 먼저 닭 가슴살을 반으로 저며 펴주고 한 쪽면 위에 바질 페스토, 모짜렐라 치즈, 시금치, 브리치츠를 순서대로 올려준다. 닭 가슴살을 포개어 덮어준 뒤, 이쑤시개로 고정한다. 겉면에 올리브유를 뿌리고 소금과 후추로 간을 한 뒤 오븐에 구워주면 완성!
#매콤 볶음밥
유튜브 〈윤은혜의 EUNHYELOGIN〉
삼삼한 음식만 먹어 속세의 맛이 간절해지는 감량 주간. 이럴 때 시판 볶음밥을 적절히 활용하면 식욕 해소에 도움을 준다. 먼저 매콤한 맛의 냉동 볶음밥 한 팩을 약한 불로 볶아준 뒤, 저당 잡곡밥과 채 썬 양배추 한 줌을 투하해 함께 볶아주고, 계란 프라이를 얹어 마무리한다. 단백질과 섬유질을 추가해 영양 밸런스를 맞추는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식단!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