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 보니, 최근 극비 재혼한 김수현 아버지

COSMOPOLITAN 2024. 4. 16. 19: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눈물의 여왕> 김수현의 복잡한 가정사.
김수현 아버지, 김충훈의 지각 재혼
똘배엔터테인먼트
배우 김수현의 친부인 가수 김충훈이 지난 13일 서울 강남의 모처에서 재혼식을 올렸다. 1980년대 록 밴드 ‘세븐 돌핀스’의 리드 보컬로 활동했던 김충훈의 재혼 상대는 오랜 시간 사실혼 관계로 지낸 여성이다. 이날 결혼식에는 김충훈과 절친한 가수인 김범룡, 이승철, 조갑경 등이 참석했으며, 사회는 방송인 조영구가 맡았다.
아들 김수현은 참석하지 않았다고?
인스타그램 @soohyun_k216
부친 김충현과 끈끈한 부자 관계를 유지 중인 김수현은 해당 결혼식에 참석하지 않았다. 관련 보도에 따르면 김충현은 〈눈물의 여왕〉으로 주가를 달리고 있는 아들 김수현에게 폐가 될 수 있다고 판단,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한 것으로 전해진다.
김수현의 이복동생도 가수라고?
인스타그램 @cool_jn
어머니를 배려해 연예계 활동을 하는 동안 외동아들이라 밝힌 김수현은〈프로듀스 101〉 등에 출연한 가수 김주나가 이복동생이라는 사실이 뒤늦게 밝혀지며 곤란에 처하기도 했다. 당시 김수현 측은 “두 사람이 이복동생인 것은 맞지만, 현재 왕래는 없다”며 “서로 각자의 분야에서 잘 됐으면 좋겠다”는 입장을 내기도 했다고~.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코스모폴리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