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돌연 탈퇴했던 BTS 정국 근황 (ft.견스타그램)

이인혜 2024. 4. 15. 18: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내 새끼 자랑해야지"
BTS 정국과 그의 반려견

군 복무 중인 BTS 정국이 반려견에 대한 애정을 내비쳤습니다. 지난해 12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 그는 오는 2025년 전역 예정인데요. 최근 팬 소통 플랫폼 위버스로 "내 자랑은 지금 못하니 내 새끼 자랑해야지"라는 글을 올려 화제가 됐어요. 그러면서 정국은 새롭게 만든 SNS 계정을 공유했죠. 계정을 살펴보면 정국의 반려견 '밤'의 모습이 담긴 게시물이 여럿 올라온 상황. 한 영상에는 정국으로 추정되는 목소리도 담겨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네요. 계정 공개 하루 만에 벌써 팔로워가 300만 명을 돌파한 것도 주목할 점이고요.

정국이 공개한 sns 계정

정국은 지난해 2월, 무려 5000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했던 인스타그램 계정을 돌연 삭제한 바 있어요. 그는 당시 "인스타 탈퇴했어요. 해킹 아닙니다"라고 설명한 뒤 위버스로 팬들과 소통을 계속해왔죠. 그랬던 만큼 그의 SNS 컴백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어요. 자신이 아닌, 반려견을 메인으로 내세운 계정인 만큼 아마도 견주로서 진솔한 모습을 보여줄 것 같네요.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엘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