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가정의 달' 특별전…최대 65% 할인

이나영 2024. 4. 15. 12: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프는 내달 8일까지 '가정의 달' 특별 기획전을 열고 아이들을 위한 완구류부터 부모님을 위한 건강식품, 가구는 물론 직구 상품까지 최대 65% 할인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다음달 8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는 상품별 최대 65% 할인과 함께 최대 33% 가정의달 전용 쿠폰을 추가로 전하며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기획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메프

위메프는 내달 8일까지 ‘가정의 달’ 특별 기획전을 열고 아이들을 위한 완구류부터 부모님을 위한 건강식품, 가구는 물론 직구 상품까지 최대 65% 할인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다음달 8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는 상품별 최대 65% 할인과 함께 최대 33% 가정의달 전용 쿠폰을 추가로 전하며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기획됐다.

우선 자녀와 조카 등을 위한 어린이날 선물이 특가다. ▲초이락 헬로카봇 스톰X한정판 ▲버블호텔 매직호텔로비 등 장난감부터 ▲닌텐도 스위치 OLED ▲메타 퀘스트2(256GB) ▲삼천리자전거 시애틀 키즈 등이 대표상품이다.

어버이날 선물도 다채롭다. 효도가전으로 ▲로보락 아쿠아청소기 ▲젤스파 안마의자를 추천한다. 또 ▲에스콰이아 여성 스니커즈 등 패션 아이템도 특가다.

건강기능식품으로는 ▲한미양행 프리미엄 침향(30) ▲건국 루테인 지아잔틴(3개월분) 등을 최대 혜택가에 준비했다. 연휴 동안 즐길 수 있는 ▲뮤지컬 '이프아이윌유'(R석)과 ▲삼척 쏠비치 리조트 등 여행 상품도 할인 판매한다.

글로벌 이커머스 큐텐에서 인기가 검증된 직구 상품도 엄선했다. 위메프는 이달 21일까지 ‘슈퍼직구위크’를 펼치고 선물로 제격인 글로벌 브랜드 상품들을 최대 55%할인가에 선보인다.

이 밖에도 19일부터 사흘간 열리는 가구 기획전 ‘가구로드쇼’에서는 유아동 가구와 거실, 침실가구 등을 최대 65% 할인 판매한다.

서울 위메프 마케팅캠페인실장은 “가정의 달을 앞두고 소중한 가족들을 위한 선물에서부터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여행, 나들이상품까지 최대 65% 할인으로 선보인다”며 “매일 다채로운 상품들을 압도적인 혜택으로 추천할 예정이니 위메프와 함께 보다 풍요로운 가정의 달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