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모 뽀짝해! 소장을 부르는 4월의 뷰티 신상

김하늘 2024. 4. 9. 00: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각양각색의 패턴과 색감이 한데 모여 만드는 기분 좋은 시너지! 이달의 뷰티 신상과 함께 개성 가득한 4월을 보낼 것.

1바닐라 플래니폴리아와 루쿠 씨앗 추출물이 피부에 깊은 보습감을 주고, 꾸준히 사용하면 피부가 맑고 투명하게 빛난다. 점성을 지닌 플루이드 텍스처가 피부에 착 감기고, 빠르게 흡수되면서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수블리마지 르 플루이드, 44만5천원, Chanel.

2봄에 잘 어울릴 법한 화사한 코럴빛 립스틱으로 한 번의 터치로도 컬러가 선명하게 발색된다. 화이트 캔버스 위에 새겨진 핑크 오블리크 패턴의 러블리한 케이스가 소장욕구를 자극한다. 디올 어딕트 립스틱, 546 돌체 비타, 5만7천원대, 패션 케이스, 핑크 오블리크, 6만8천원대, Dior Beauty.

3네롤리와 오렌지 블러섬, 화이트 머스크가 어우러진 플로럴 프루티 계열의 향수. 90% 재활용 유리를 사용한 보틀, 친환경 FSC 인증을 받은 단상자 등 지속 가능성 측면에서도 만족스럽다. 오드퍼퓸 라 필르 드 르에어, 100ml 25만9천원, Courrèges.

4 얇고 가벼운 제형이 피부 굴곡을 따라 완벽하게 ‘착붙’되는 파운데이션. 피부에 느껴지는 마무리감은 보송한데 피부 위에 감도는 새틴 광채는 웬만한 촉촉 파운데이션을 뛰어넘는다. 스튜디오 픽스 플루이드 SPF 25/PA⁺⁺ 스킨 밸런싱 롱웨어 소프트 매트 파운데이션, NW11, 7만3천원대, M·A·C.

5촉촉한 수분 광채가 뿜어져 나오는 피부를 표현해 주는 쿠션 파운데이션. ‘팝’한 코럴빛 한정판 케이스와 하트 일러스트레이션이 그려진 단상자 등 사랑스러운 외관만으로도 소장가치가 충분하다. 위드 러브 컬렉션 퓨어 래디언트 프로텍션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한라, 7만4천원 대, Nars.

6생기 있는 핑크 코럴과 레드빛이 가미된 베이지 브라운, 웨어러블한 두 가지 컬러가 담긴 듀얼 블러셔. 젤리처럼 말랑한 텍스처를 지녀 두 컬러를 믹스해도 제형이 잘 섞이며, 피부 위에서 밀림 현상 없이 촉촉하게 연출된다. 멜로우 듀얼 블러셔, 쥬시스마일, 2만2천원, Fwee.

7상큼한 그린 애플과 부드러운 재스민, 은은한 머스크 향을 결합한 데오도란트. 스프레이 타입이라 겨드랑이뿐 아니라 땀 나는 부위 어디든 사용할 수 있다. 땀 발생을 억제하는 것은 기본, 비타민 C와 아보카도 오일이 칙칙한 언더 암을 환하게 케어해 준다. 니베아 데오드란트 스프레이 엑스트라 브라이트, 200ml 1만4천5백원, Nivea.

8 베르사유 정원의 싱그러운 분위기를 피오니와 로즈메리 등의 플로럴 그린 노트로 표현했다. 한두 시간만 초를 켜두어도 공간에 청량한 향기가 가득 채워질 만큼 발향력이 뛰어나다. 쁘띠 캔들 베르사유, 70g 8만원, Trudon.

9휴대성이 좋은 핸디 사이즈의 아로마 롤 온으로 기분 전환이 필요할 때마다 터치하면 아로마 향이 은은하게 퍼지며 릴랙싱 효과를 준다. 코쿤 드 세레니떼 릴랙싱 롤 온, 3만2천원대, L’OCCITANE.

10 서양톱풀 추출물을 함유해 거친 머릿결과 보디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세정하는 헤어 & 보디 워시 바. 99.7% 분해 가능한 성분과 100% 재활용 가능한 종이 포장재 등이 착한 소비를 이끈다. 위 스탠드 헤어 & 바디 워시 바, 2만3천원, Davines.

11발효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한 농밀한 포뮬러가 피부에 영양감을 부여하며, 브라이트닝 효능이 있어 바를수록 피부 톤이 맑아진다. 타임 에너지 브라이트 루미너스 크림, 가격 미정, Su:m 37°.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