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윙스, 억대 자차 안 속옷 발견 "미치겠다" (다까바)

윤현지 기자 2024. 4. 3. 15:4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까바' 래퍼 스윙스가 출연해 중고로 구매한 억대 자차를 공개한다.

최근 정규앨범 'Upgrade V'를 발매한 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래퍼 스윙스는 헬스장을 운영하는 사업가, 힙합 레이블 'AP Alchemy'의 대표 등 다양한 분야에서도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다.

친구 조정식을 위해 '다까바'에 출연했다는 스윙스는 중고로 저렴하게 구매한 억대 차량을 공개했다.

'다까바' 스윙스 출연 편은 3일 오후 6시 동명의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다까바' 래퍼 스윙스가 출연해 중고로 구매한 억대 자차를 공개한다.

최근 정규앨범 'Upgrade V'를 발매한 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래퍼 스윙스는 헬스장을 운영하는 사업가, 힙합 레이블 'AP Alchemy'의 대표 등 다양한 분야에서도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다.

조정식은 스윙스의 이번 정규 앨범 1번 트랙 '조정식 아나운서가 나를 싫어해 스킷(SKIT)'에 참여한 바 있는데, 실제로 친한 동갑내기 친구임을 밝혀 의외의 우정을 보여줬다. 

친구 조정식을 위해 '다까바'에 출연했다는 스윙스는 중고로 저렴하게 구매한 억대 차량을 공개했다. 가감 없이 다 까보라고 차를 내어준 스윙스는 트렁크에서 속옷이 발견되면서 후회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하고, 차를 둘러보는 내내 당황한 듯 "미치겠다"를 연발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이번 편에서는 유다연의 의외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스윙스 앞에서 유독 긴장하던 유다연은 촬영이 진행되면서 점점 눈빛이 달라지더니 스윙스의 매력에 빠져드는 모습을 보였다. 

조수석에 타자마자 "결혼은 하셨어요?"라며 직구를 날리는 등 쉴 새 없는 플러팅에 조정식도 당황했으나, 정작 스윙스는 앞만 보며 철벽을 치는 듯한 모습을 보여 예상치 못한 케미를 남겼다.

세 사람은 드라이브 내내 솔직한 이야기를 나누기도 했다. 인생 첫 차가 마티즈였다는 스윙스는 "다음 차로 벤틀리를 뽑았다"라며 인생이 180도 바뀐 순간으로 '쇼미 더 머니' 출연을 꼽았다. "홍대에서 하루 5명 정도 날 알아보던 때였는데, 쇼미 첫 방송 날 30초 동안 4~50명이 몰려들었다"라며 당시 감사했던 순간들을 털어놨다.

한편, 웹예능 '다까바'는 연예인 & 셀럽들의 차를 관찰하고, 차를 통해 그들의 취향과 은밀한 사생활 등을 알아가는 본격 CAR TALK 콘텐츠다. 단순한 차 리뷰를 넘어 '차'라는 공간을 통해 그들의 인생 이야기까지 엿보고자 하는 게 '다까바'의 기획 의도. 최근 프리를 선언한 조정식 아나운서와 함께 레이싱 모델 유다연이 호스트를 맡았다.

'다까바' 스윙스 출연 편은 3일 오후 6시 동명의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사진=TV조선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