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슬기, '푸바오와 할부지' OST 참여 '애틋 감성'

명희숙 기자 2024. 4. 3. 10:3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레드벨벳 슬기가 SBS '푸바오와 할부지' OST에 참여했다.

슬기가 부른 SBS '푸바오와 할부지'의 OST Part.2 '넌 기쁨이자 행운이야 (Piano by 임인건)'는 오늘3일 정오 멜론, 플로, 지니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오늘 중국으로 떠나는 푸바오를 그리워할 모든 팬들에게 깊은 여운을 선사할 것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걸그룹 레드벨벳 슬기가 SBS ‘푸바오와 할부지’ OST에 참여했다.

슬기가 부른 SBS ‘푸바오와 할부지’의 OST Part.2 ‘넌 기쁨이자 행운이야 (Piano by 임인건)’는 오늘3일 정오 멜론, 플로, 지니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오늘 중국으로 떠나는 푸바오를 그리워할 모든 팬들에게 깊은 여운을 선사할 것이다.

신곡 ‘넌 기쁨이자 행운이야’는 푸바오와 함께 했던 시간들을 통해 힘들고 지쳤던 마음이 위로받고 힐링 되며 행복했었음을, 그리고 떠난 푸바오의 행복을 응원하는 할부지와 모두의 마음을 애틋한 떨림으로 고백한 곡이다.

특히 그동안 푸바오를 향한 남다른 팬심을 드러낸 슬기의 섬세한 보컬이 푸바오와의 만남과 이별, 새로운 출발을 진심으로 기원하는 가사와 어우러져 푸바오와 함께여서 행복했던 지난날을 아련히 추억하게 만든다.

더불어 한국 재즈계의 레전드 피아니스트 임인건이 펼쳐내는 유려한 연주와 깊이 있는 그랜드 피아노의 사운드는 할부지가 푸바오를 안아주듯 슬기의 목소리를 포근하게 감싸며 곡의 매력을 한층 높여준다.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