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기, ‘전국노래자랑’에 뜬 ‘동네 오빠’…시원한 생라이브 매력 발산

김은구 2024. 3. 31. 14: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1 '전국노래자랑' 영기 무대 캡처(사진=생각엔터테인먼트)

[일간스포츠 김은구 기자] 가수 영기가 흥 넘치는 ‘동네 오빠’로 ‘전국노래자랑’에 출격했다.

영기는 31일 방송된 KBS1 ‘전국노래자랑’ 전남 진도군 편에서 초대가수로 출연해 ‘동네 오빠’ 무대를 선보였다.

영기는 재기발랄한 ‘동네 오빠’ 라이브를 선보이며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영기는 익살스러운 춤과 동시에 ‘동네 오빠’를 시원하게 부르며 보는 이들의 광대를 들썩이게 했다.

또한 영기는 ‘동네 오빠’의 고음을 막힘없이 소화, 폭발적인 가창력을 자랑하며 시청자들의 감탄까지 샀다. 라이브부터 춤, 무대 매너까지 뽐낸 영기는 엔딩 포즈까지 능청스럽게 마무리하며 시청자들을 웃게 만들었다.

‘전국노래자랑’을 찾은 영기는 다채로운 무대뿐만 아니라 최근 JTBC ‘헬프미’에도 출연하며 대중을 꾸준히 만나고 있다. 본업을 넘어 예능감도 충만한 영기의 활약이 늘면서,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전국노래자랑’의 분위기 메이커로 활약한 영기는 여러 방송을 통해 다방면 활약을 이어간다.

한편 이날 ‘전국노래자랑’은 새 MC 남희석이 진행을 맡아 눈길을 끌었다.

김은구 기자 cowboy@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