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승아, 김무열 부부가 마르고 닳도록 신는 신발 Top 6

2024. 3. 24. 04: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자타공인 스니커즈 ‘덕후’로 소문난 윤승아, 김무열 부부의 여섯 가지 데일리 슈즈를 확인해 보세요.
김무열
‘승아로운’ 유튜브 영상 캡처
김무열은 베이지 컬러의 ‘ 오클리 팩토리 팀 X 브레인 데드찹쏘우 뮬 노마드’를 소개했어요. 투박한 아웃솔에서 오프로드 감성이 느껴지는데요, 신발 자체로 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어 데일리 슈즈로 가장 즐겨 신는 아이템이라고 해요.
‘승아로운’ 유튜브 영상 캡처
@doflwl
SNS를 통해 수많은 문의를 받는 운동화는 ‘ 살로몬 X 꼼데가르송 슬립온 플랫폼 블랙’이에요.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의 올 블랙 스니커즈라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고 플랫폼이 높아 다리가 길어 보이는 장점이 있어요.
윤승아
‘승아로운’ 유튜브 영상 캡처
윤승아가 소개한 ‘ 호카 마파테 스피드 2 블랙 캐슬락’은 트레킹 슈즈로 경량 미드솔을 장착해 발이 편한 것이 장점입니다. 블랙과 그레이 컬러가 믹스된 견고한 디자인으로 힙한 고프코어 패션을 연출할 때 제격이에요.
‘승아로운’ 유튜브 영상 캡처

최근에 구매한 ‘ 나이키 코르테즈 세일 앤드 스타디움 그린’은 날렵하면서 둥근 토 디자인과 싱그러운 컬러 조합으로 신기만 해도 귀여운 분위기를 뿜어낼 수 있어요. 사랑스러운 봄 소풍 룩에 활용할 예정이에요.

‘승아로운’ 유튜브 영상 캡처

품절 대란까지 일어났던 아디다스 삼바는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아요. ‘ 아디다스 삼바 데콘 코어 블랙’은 기존의 삼바 OG 디자인에 브라운 컬러의 고무 아웃솔을 더해 빈티지한 매력이 느껴져요.

‘승아로운’ 유튜브 영상 캡처

뉴발란스 X 오라리 1906R 플린트 스톤’은 캐주얼한 무드가 강하게 느껴지지만 블루와 그레이가 믹스된 오묘한 컬러가 매력적이라 은근하게 시선을 끌어당기죠. 원 마일 룩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프레피 룩에도 다양하게 어울려 평소에 즐겨 찾는 아이템이에요.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