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외식업중앙회 대전 유성구지부, 2024년 정기총회 개최

명정삼 2024. 3. 17. 10:3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외식업중앙회 대전광역시지회 유성구지부 제42회 정기총회가 13일 대전 신성동 탄동새마을금고 본점 5층 대강당에서 열렸다.

이날 총회에는 이권재 유성구지부장을 비롯해 김창수 대전시지회장, 정상목 대전시부지회장(대덕구지부장), 박정환 동구지부장, 김기완 중구지부장, 김영제 서구지부장, 대전시지회 김현태⋅윤기성 감사와 대의원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권재 유성지부장, 김창수 대전지회장, 정용래 유성구청장, 이상민⋅조승래 국회의원, 대의원 등 200여 명 참석
13일 한국외식업중앙회 대전광역시지회 유성구지부 정기총회에서 이권재 유성구지부장이 개회사를 하고 있다. 사진=명정삼 기자
유성구지부 정기총회에서 김창수 대전시지회장이 격려사를 하고 있다. 사진=명정삼 기자

한국외식업중앙회 대전광역시지회 유성구지부 제42회 정기총회가 13일 대전 신성동 탄동새마을금고 본점 5층 대강당에서 열렸다.

이날 총회에는 이권재 유성구지부장을 비롯해 김창수 대전시지회장, 정상목 대전시부지회장(대덕구지부장), 박정환 동구지부장, 김기완 중구지부장, 김영제 서구지부장, 대전시지회 김현태⋅윤기성 감사와 대의원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특히 정용래 유성구청장를 비롯해 이상민 국회의원, 조승래 국회의원, 조원휘 대전시의회 부의장, 이금선 대전시의원, 송봉식 유성구의회 의장, 인미동 부의장, 한형선⋅윤정희⋅송재만⋅김미희⋅이희환⋅김동수 구의원,  박균익 ㈜아이씨푸드 대표, 강재규 (주)맥키스컴퍼니 영업본부장, 김홍규 탄동새마을금고 이사장, 윤석정 KEB하나은행 유성금융센터장, 문병갑 신한은행엑스포금융타워센터장 등이 내빈으로 참석했다.
정용래 유성구청장이 축사하는 모습. 한국외식업중앙회
이상민 국회의원이 축사하고 있다. 한국외식업중앙회
조승래 국회의원이 축사하고 있다. 한국외식업중앙회
송봉식 대전 유성구의회 의장의 축사 모습. 한국외식업중앙회

이권재 유성구 지부장은 개회사에서 “금리인상으로 인해 경기침체가 길어지고 금년에도 경제전망을 낙관할 수는 없어 걱정이 앞서지만 용기를 잃지 마시고 내일의 희망과 성공을 위해 이 어려운 난관을 슬기롭게 극복해 나가자“고 밝히며 ”위기가 곧 기회라는 말이 있다. 태평할 때 위기가 오고, 어려울 때 기회가 온다는 것이 정설"이라며 "힘이 들더라도 인고하시어 사업번창 하는 그날까지 업소경영에 매진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 지부장은 이어 “저를 비롯해 임직원은 회원들을 위해 불합리한 법 개정과 업소의 권익보호를 위해 매사 적극적인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겠으니 항상 의견 주시고 건의해 달라 ”고 당부했다.

이날 총회는 식전행사로 우수 모범회원업소 표창과 장학금 전달이 있었다. 식품위생 수준 향상과 음식문화 개선사업에 헌신 노력하여 구정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유성구청장 표창에는 박찬봉 복덩어리 대표를 비롯해 김기영 노은치킨, 서종숙 명이네밥상 대표가 수상했다. 

중앙회장 표창에는 둔산주먹구이 이상보, 남바우식당 임채경, 꽃돼지생삼겹살 임태자 대표가 받았다. 또 대전시지회장 표창에는 유성구지부 김홍익, 김애정 사원이 수상했다. 

탄동새마을금고 이사장 표창에는 임은희 토속집쌈밥 대표와 한기정 집에가기전, 김인중 이츠웰 대표가 수상하고 장영주 유성구청 위생과 주무관이 유성구지부장의 감사패를 받았다. 유성구지부장 표창에는 풀밭나라 홍두표 직원과 장수진곰탕 허은희 직원이 수상했다. 

이권재 유성구지부장이 시상자에게 상장을 수여하고 있다. 한국외식업중앙회

김창수 대전시지회장이 시상을 하고 수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외식업중앙회

모범회원업소의 자녀에게 주는 장학금에는 ㈜아이씨푸드(박균익 대표) 250만 원, (주)맥키스컴퍼니(조웅래, 김규식 대표) 150만 원, 숯골원조냉면(이권재 유성지부장) 100만 원, 숯골원냉면(윤선 대표) 100만 원, 장수진곰탕(서승환 대표) 100만 원, 홍천식당(박혜숙 대표) 100만 원, 총 700만 원이 전달됐다.
(주)아이씨푸드 박균익 대표가 장학금을 수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외식업중앙회

맥키스컴퍼니 강재규 영업본부장이 장학금을 수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외식업중앙회
숯골원냉면 윤선 대표가 장학금을 수여하고 기념촬영 모습. 한국외식업중앙회
홍천식당 박혜경 대표가 장학금을 수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외식업중앙회

대전=명정삼 기자 mjsbroad@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