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트로닉, 'KIMES 2024'서 신제품 'XERF' 최초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루트로닉은 14일부터 4일간 열리는 '제39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KIMES 2024)'에서 신제품 '루트로닉 세르프(XERF)'를 최초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어 그는 "XERF는 병원에서 만나는 제품이지만 이 경험을 병원 밖에서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다각도 채널을 통해 대중과 소통을 진행하는 등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며 "KIMES 2024는 XERF가 펼쳐갈 루트로닉의 미래를 보여주는 첫걸음"이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XERF는 두 가지 주파수가 결합된 비침습 모노폴라 고주파(RF) 의료기기다. 두 주파수의 결합으로 피부 깊은 곳까지 열 에너지를 전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신제품은 오는 상반기 중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회사 측 관계자는 "XERF는 'eXperience Exponential RF'의 약자로, 완전히 다른 틀로 접근하는 경험적 RF라는 뜻"이라며 "빠르고 효과적인 시술과 더불어 소비자들에게 그동안 접하지 못했던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XERF는 병원에서 만나는 제품이지만 이 경험을 병원 밖에서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다각도 채널을 통해 대중과 소통을 진행하는 등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며 "KIMES 2024는 XERF가 펼쳐갈 루트로닉의 미래를 보여주는 첫걸음"이라고 했다.
Copyright © 헬스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른 이유 있었네” 나나, 추운 날씨에도 ‘이 운동’ 삼매경… 뭐 하나 보니?
- 사망원인 4위 뇌졸중, 증상 아는 사람 늘었지만… “정보 깊이는 감소”
- "이만한 반찬 없는데"… 고혈압·콩팥병 유발하는 음식의 정체
- ‘복근 미인’ 가희, 댄스 아카데미 오픈하며 인생 제2막… “‘이 음식’ 끊고, 체지방 최저 찍
- ‘스트레스 호르몬’ 코르티솔, 적을수록 좋지 않나? “과잉보다 부족이 더 문제” [멍멍냥냥]
- 풀리지 않는 피로, '잠 잘 못 잤나' 넘겼다간… 치명적 결과 올 수도
- "장 깨끗하게"… 아침에 '이것' 한 숟갈 먹으면 도움
- “93세 맞아?” 충격… 이길여 총장, 50대라 해도 믿을 ‘동안 외모’ 비결은?
- 엄정화, 민소매 입고 날씬 몸매 공개… 관리 식단 ‘이렇게’ 구성한다?
- 디지털 혁신을 만나 빠르게 진화 중인 한의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