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 바이레도, 신세계 강남점에 대형 팝업스토어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럭셔리 니치향수 브랜드 바이레도는 이달 13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에 위치한 오픈스테이지에 대형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브랜드의 대표 향수 '모하비 고스트'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모하비 고스트의 모든 것을 담은 뮤지엄 콘셉트의 공간을 선보인다.
바이레도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모하비 고스트에 대한 스토리와 배경, 제품 풀 라인업 등 모든 것을 보여줄 수 있는 박물관으로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럭셔리 니치향수 브랜드 바이레도는 이달 13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에 위치한 오픈스테이지에 대형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브랜드의 대표 향수 ‘모하비 고스트’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모하비 고스트의 모든 것을 담은 뮤지엄 콘셉트의 공간을 선보인다.
2014년 첫 출시된 이 제품은 황량하고 척박한 모하비 사막에서 꽃을 피우는 고스트 플라워의 매혹적인 생존력과 강인한 생명력에서 영감을 받은 향수다. 머스키한 암브레트와 신선한 베리향으로 시작해 파우더리하면서도 달달한 꽃향, 마지막으로 이어지는 따뜻한 시더우드와 머스크향까지 풍부한 꽃향과 중성적인 우디향을 모두 품고 있어 성별이나 연령, 계절에 관계없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바이레도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모하비 고스트에 대한 스토리와 배경, 제품 풀 라인업 등 모든 것을 보여줄 수 있는 박물관으로 만들었다. 건조한 사막 느낌의 뮤지엄 안에서 시시각각 변하는 빛을 받으며 꽃을 피우는 고스트 플라워를 만나볼 수 있으며, 도슨트의 해설을 들으며 향기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도슨트 투어의 경우 카카오톡을 통한 사전 예약자에 한해 참여 가능하며, 약 15분 간 진행된다.
99㎡(약 30여평) 규모의 널찍한 공간에 자리잡은 바이레도 팝업스토어는 마치 모하비 사막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건조하고 척박한 사막으로 꾸며졌다. 고객들은 동선을 따라 이동하며 즉석 사진 인화가 가능한 포토부스, 투명한 고스트 플라워를 형상화한 대형 조형물,모하비 고스트 캠페인 영상을 즐길 수 있는 미디어 포토월 등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곳곳에는 모하비 고스트의 풀 라인업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도록 제품들을 배치했다. 오 드 퍼퓸 향수를 비롯해 모하비 고스트 헤어 퍼퓸, 바디워시와 바디로션, 바디크림, 핸드크림 등을 자유롭게 체험해볼 수 있다
바이레도는 모하비 고스트 팝업 오픈을 기념해 운영 기간 중 다양한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우선 카카오톡 바이레도 공식 채널을 통해 도슨트 투어를 사전 예약한 고객에게는 오 드 퍼퓸 샘플 2종을 선착순 증정한다.
구매 금액 별 사은품도 준비돼 있다. 팝업스토어 현장이나 신세계강남점 1층에 위치한 바이레도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30만원 이상 구매 시 오 드 퍼퓸 12ml ▲40만원 이상 구매 시 오 드 퍼퓸 8ml과 바이레도 거울 ▲50만원 이상 구매 시 14만5000원 상당의 바이레도 트와 미니어처(8ml x 3) 정품 세트를 증정한다.
여기에 이번 팝업스토어를 위해 특별 제작한 한정판 기프트를 선착순 추가 증정한다. 전 구매 고객에게 바이레도 로고가 새겨진 투명 키링을, 오 드 퍼퓸 향수 50ml 혹은 100ml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바이레도 투명PVC백을 증정한다. 키링과 PVC백은 전세계 어디에서도 만나볼 수 없는 국내 한정판으로, 사막의 생명력을 상징하는 물에서 영감을 받아 특별 제작됐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바이레도 관계자는 “바이레도가 국내에서 진행해왔던 팝업 중 가장 큰 규모로 제품 속에 감춰진 다양한 스토리텔링을 오감으로 느껴볼 수 있어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며 “최근 오픈한 대규모 디저트 전문관 스위트 파크 바로 위층에 위치해 있어 모객과 화제성 모두를 잡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동훈 "이재명, 종북세력 원내 진입시켜 안위 보장…무서운 상황"
- "국회 출근 전 불륜男과 호텔서…" 증거사진까지 나와 '발칵'
- "전쟁 난 줄…차 날아가" 14명 사상자 은평구 CCTV '경악'
- 조국혁신당 창당, 대표 조국 만장일치 추대…"윤석열의 강 넘자"
- [속보] '컷오프' 임종석 "공천배제 당 결정 수용합니다"
- 尹-명태균 녹취 파장은…"퇴진 투쟁 발판" "한동훈에 힘 실릴 것" [정국 기상대]
- '윤 대통령 목소리'에 뒤집어진 與…내부선 "분열은 없어야"
- 도발 임박 아니랬더니 보란듯…북한, 고체연료 ICBM 고각 발사
- 수요극 또는 단막극으로…부지런히 넓히는 다양성 [D:방송 뷰]
- AGL 짐황 대표 “구글과 제휴, 해외 골프장 예약 간편하게”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