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XB, 블랙 수트핏 비주얼 포텐 터졌다 '섹시 무대' (쇼챔)

명희숙 기자 2024. 2. 28. 20: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그룹 BXB(비엑스비)가 매혹적인 무대로 수요일 오후를 들썩이게 했다.

BXB는 28일 오후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서 두 번째 싱글 'Chapter 2. Wings(챕터 2. 윙스)' 수록곡 '검은 고양이 네로(The Black Cat Nero)' 무대를 펼쳤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보이그룹 BXB(비엑스비)가 매혹적인 무대로 수요일 오후를 들썩이게 했다.

BXB는 28일 오후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서 두 번째 싱글 ‘Chapter 2. Wings(챕터 2. 윙스)’ 수록곡 ‘검은 고양이 네로(The Black Cat Nero)’ 무대를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BXB는 레드 컬러로 포인트를 준 블랙 수트 스타일링으로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해 팬들을 설레게 했다.

특히 BXB 멤버들의 아이디어로 완성된 재치 넘치는 포인트 안무가 몰입도를 높였으며 안정적인 라이브가 ‘믿보돌’ 면모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BXB만의 개성이 담긴 퍼포먼스로 꽉 채우며 함께 춤추고 싶은 무대를 완성했다.

신곡 ‘검은 고양이 네로’는 이탈리아 동요이자 지난 1995년 터보(Turbo)가 리메이크를 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곡이다. BXB의 음악 색깔로 재해석해 원곡과 또 다른 매력으로 리스너들의 플레이리스트를 채우고 있다.

신보 ‘Chapter 2. Wings‘는 가장 빛나던 학창 시절, 학교와 학원, 아르바이트 등 회전목마처럼 반복되는 일상에서 벗어나 방학의 부푼 설렘과 기대감 그리고 친구들과 함께 떠나는 여행으로 청춘의 자유로움과 이를 통해 얻는 즐거움, 추억 등을 담은 앨범이다.

BXB는 최근 신보 ‘Chapter 2. Wings‘ 발매 후 타이틀곡 ‘Airplane(에어플레인)’을 비롯해 ‘검은 고양이 네로 (The Black Cat Nero)’, ‘Found You(파운드 유)’까지 다채로운 감성의 음악으로 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고 있다.

사진 = MBC M 방송화면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