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봄 시즌 겨냥 '패션 메가 위켄드' 개최

이나영 2024. 2. 16. 10:1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몬은 외출·나들이 수요가 증가하는 봄 시즌을 겨냥해 오는 18일까지 '패션 메가 위켄드'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봄 시즌을 맞아 티몬이 단 하루 특가 행사인 패션 메가데이를 사흘간의 패션 메가 위켄드로 확대하고 다채로운 브랜드의 핵심 아이템을 메가급 혜택으로 선보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몬

티몬은 외출·나들이 수요가 증가하는 봄 시즌을 겨냥해 오는 18일까지 ‘패션 메가 위켄드’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봄 시즌을 맞아 티몬이 단 하루 특가 행사인 패션 메가데이를 사흘간의 패션 메가 위켄드로 확대하고 다채로운 브랜드의 핵심 아이템을 메가급 혜택으로 선보인다. 특히 첫날인 이날에는 최고의 혜택을 전하는 ▲메가딜 ▲딱!하루 ▲만원의행복 ▲선착순 구매 등 테마별 코너를 마련해 봄맞이 쇼핑의 즐거움을 더한다.

우선 메가딜에서 카테고리별 인기 브랜드 상품을 1만원대부터 선보인다. 16일 ▲에잇세컨즈 여성 타이 블라우스 아이보리 ▲컬럼비아 남성 필드락 리버시블 베스트 ▲푸마 소프트터치 노와이어 브라팬티 2종세트 등이 대표상품이다.

스포츠패션 슈즈도 특가다. 이달 17일 ▲아디다스 삼바, 슈퍼스타, 18일 ▲아디다스 가젤 ▲나이키 감마포스 등 인기 브랜드의 운동화를 한정수량 초특가에 선보인다.

이 밖에도 캐주얼·남성복·아동 등 인기 패션 브랜드를 한데 모은 올인데이도 18일 단 하루 실시하고 1만원 미만의 브랜드 의류부터 잡화류 등을 특가에 전한다.

이정민 티몬 패션사업본부장은 “설레는 봄 시즌을 앞두고 고객들이 보다 알뜰한 패션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사흘간의 메가급 할인전을 개최한다”며 “신상부터 시즌오프 상품까지 모두 특별한 혜택에 만나볼 수 있는 행사이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