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신상]영 골퍼 위한 재미와 반전…LF '더블플래그' 봄 컬렉션 外

김흥순 2024. 2. 5. 14:00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CU, 제과·제빵 명장과 협업빵 출시
SPC삼립 '빚은'·골든블루, 선물세트 등

유통업계가 5일 선보인 신상품을 소개합니다. LF의 영 골프 브랜드 '더블플래그'는 봄 시즌을 앞두고 젊은 층 골퍼들을 위한 골프웨어를 출시했습니다. 편의점 CU는 37년 업력의 제과·제빵 명장과 기획한 빵을 내놓았고, 전통 떡 프랜차이즈 '빚은'과 주류 전문기업 '골든블루'에서는 설 명절과 청룡의 해를 겨냥한 제품을 선보입니다.

LF '더블플래그, 봄 컬렉션 출시

LF 더블플래그 봄 컬레션[사진제공=LF]

LF의 영 골프 컬쳐 브랜드 '더블플래그'가 영 골퍼를 위한 봄 컬렉션을 출시했다. '연습장부터 라운딩까지 재미로운 골프 생활'을 메인 테마로 하는 '시티 골프'와 더블플래그 브랜드명을 요약한 'DBFG' 컬렉션 두 종류다. 시즌 대표 키워드는 재미, 반전, 더블핏 등 세 가지다. 재미와 위트 요소를 부각한 아이템으로는 골프공의 궤적을 메시지 레터로 표현한 티셔츠, 골프 스윙 각도에 따른 심리를 표현한 그래픽 티셔츠 등이 있다. 반전 요소를 강조한 아이템으로는 후면에 브랜드 레터 로고를 언밸런스하게 나눠 프린트한 팬츠와 거울로 비춰봤을 때 글씨가 바로 보이는 그래픽 티셔츠 등이 있다. 이 밖에 더플플래그만의 기술력이 집약된 더블핏은 골프에 필요한 움직임을 기능적으로 서포트함과 동시에 일상에서 착용해도 부담이 없는 편안한 실루엣이 특징이다.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CJ올리브영 '트렌딩 나우존' 입점

매일유업의 어메이징 오트와 아몬드브리즈가 입점한 CJ올리브영 '트렌딩 나우존' 강남점 팝업브랜드존[사진제공=매일유업]

매일유업의 식물성 제품 브랜드 '어메이징 오트'와 '아몬드브리즈'가 CJ올리브영의 '트렌딩 나우존'에 입점하고 이를 기념해 온·오프라인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트렌딩 나우존은 올리브영이 현재 가장 주목받고 있는 인기 제품들만 선별해 매대에 선보이는 큐레이션 판매존이다. 어메이징 오트는 국내 오트(귀리) 음료 중 오트 함량이 가장 높은 제품으로 고소한 맛과 식이섬유 베타글루칸 함량이 높아 최근 비건 트렌드에 맞춰 주목받는 브랜드다. 아몬드브리즈는 매일유업이 블루다이아몬드사와 합작하여 선보인 제품으로 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를 사용하고, 칼로리 섭취 부담을 줄여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잘 알려진 식물성 음료 브랜드다. 매일유업과 올리브영은 이번 트렌딩 나우존 입점을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한 달간 오프라인 매장 팝업 이벤트와 온라인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CU, 제과·제빵 명장 송영광과 협업 빵 출시

CU가 송영광 명장과 협업해 출시한 몽블랑 데니쉬[사진제공=CU]

CU가 37년 업력의 제과·제빵 전문가인 송영광 명장과 기획한 빵을 선보인다. 몽블랑 데니쉬, 마늘 크림 브레드, 연유 크림 브레드 등 총 3종으로 가격은 모두 3400원이다. CU는 향후에도 송영광 명장과 함께 편의점 업계뿐만 아니라 시중 베이커리 전문점 대비 합리적인 가격과 차별화된 품질의 상품을 지속해서 출시할 계획이다.

SPC삼립 '빚은', 설 선물세트 44종 출시

SPC삼립 '빚은' 설날 선물세트[사진제공=SPC삼립]

SPC삼립의 전통 떡 프랜차이즈 브랜드 '빚은'이 설을 맞아 '빚은 설 선물세트 44종'을 출시했다. 대표 제품은 새해 복을 기원하는 청룡 캐릭터 설기를 활용해 선물세트로 구성한 '복(福)한가득 청룡세트'와 '福청룡 답례세트' '떡케익' 등이다. 또 자색고구마, 호박, 쑥, 흑임자 등 7가지 영양찰떡과 왕찹쌀떡으로 구성된 '福문안세트'도 선보였다. 이 밖에 '떡국떡세트'와 '가래떡세트' '찰떡세트' '만주세트' 등을 1만6000원대부터 12만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준비했다.

골든블루, 상황버섯 발효주 '천년약속' 스페셜 패키지 출시

골든블루 '천년약속' 스페셜 패키지[사진제공=골든블루]

골든블루가 상황버섯 발효주 '천년약속'의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 갑진년 청룡의 해를 맞아 선보이는 스페셜 패키지는 천년약속 3병과 전용잔 2잔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1만원대 초반이다. 천년약속은 1998년 상황버섯에서 항암물질을 찾던 중 버섯 균사체 배양액에서 알코올이 발생한다는 사실을 발견한 뒤 수차례의 실험을 거쳐 개발된 제품이다. '1000년이 넘는 오랜 세월 동안 변하지 않는 맛과 건강을 위한 술'이라는 뜻을 담아 2004년 정식으로 출시됐다.

풀무원, '컬러 롤유부초밥' 출시

풀무원 '컬러 롤유부초밥'[사진제공=풀무원]

풀무원식품은 인기 제품 '롤유부초밥'의 후속 제품으로 '컬러 롤유부초밥'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풀무원이 2020년 말 처음 선보인 롤유부초밥은 펼친 유부를 사용해 유부 위에 밥을 얹고 돌돌 말기만 하면 완성되는 제품이다. 후속 컬러 롤유부초밥은 밥에 컬러 가루를 섞어 눈길을 끄는 제품으로 업그레이드했다. 펼친 유부와 재래김에 단호박·시금치 컬러 가루, 참깨디핑소스 등을 구성품으로 넣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