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디지털, 거리측정기 ‘파인캐디 UPL5 RED mini’ 예약 판매 실시

정대균 2024. 1. 25. 11:2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이 초경량∙초미니 레이저 골프 거리측정기 '파인캐디 UPL5 RED mini'의 출시를 맞아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파인캐디 UPL5 RED mini는 블랙과 레드, 2가지 색상의 디스플레이를 제공해 햇빛 조건과 사용자의 선호에 따라 손쉽게 선택 및 사용이 가능하다는 게 가장 큰 특징이다.

파인캐디 UPL5 RED mini의 예약 판매 기간 동안 판매가는 24만9000원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자동 조절 기능으로 야간도 선명한 측정 가능
동반자 거리 동시 측정 ‘파인캐디 모드’ 탑재
파인디지털 신제품 파인캐디 UPL5 RED mini. 파인디지털

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이 초경량∙초미니 레이저 골프 거리측정기 ‘파인캐디 UPL5 RED mini’의 출시를 맞아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파인캐디 UPL5 RED mini는 블랙과 레드, 2가지 색상의 디스플레이를 제공해 햇빛 조건과 사용자의 선호에 따라 손쉽게 선택 및 사용이 가능하다는 게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자동으로 LED 백라이트 밝기를 조절할 수 있어 주간은 물론 야간 라운드 시에도 밝고 선명한 측정 환경을 제공한다. 6배율 광시야각 고투과율 LCD 뷰파인더를 탑재, 일반 LCD 대비 2배 이상 향상된 투과율도 자랑한다.

기존 제품을 통해 큰 인기를 끌었던 ‘파인캐디 모드’도 탑재했다. 슬로프 모드를 반영한 3차원 삼각 거리 측정을 적용해 골퍼 자신과 동반자의 거리를 측정할 수 있어 노캐디 플레이를 가능케 한다.

게다가 카트에서 핀까지 거리 측정이 가능해 손쉽게 전략적 플레이도 가능하다. 깊은 언덕이나 벙커에서 핀이 보이지 않는 경우에는 핀이 보이는 곳으로 이동 후 거리 측정도 할 수 있어 보다 효과적으로 코스를 공략할 수 있다.

신제품은 기존 자사 제품 대비 13% 가벼운 무게로 사용자에게 안정적인 그립감과 편리함을 선사한다. 또한 일반 측정과 핀 파인더 측정을 진동으로 쉽고 빠르게 구분할 수 있는 ‘핀 구분 스마트 진동 알림’과 핀을 정확히 포착하여 알려주는 ‘핀 파인더’ 기능도 탑재했다.

일반 측정 0.1초대, 핀 파인더 측정 0.3초대의 초고속 거리 측정을 지원해 지체없는 라운드 진행도 가능하다. 또한 슬로프 모드와 논슬로프 모드를 모두 지원하며 클릭 한 번으로 모드를 전환할 수 있다.

제품 배터리를 완충할 경우 실제 필드 측정 기준 최대 7000회까지 배터리 방전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해 1라운드(18홀) 기준, 약 150회를 측정한다고 가정했을 때 40라운드 이상을 소화할 수 있다.

파인캐디 UPL5 RED mini의 예약 판매 기간 동안 판매가는 24만9000원이다. 여기에 고급 파우치도 함께 증정된다. 제품 정식 출시일은 오는 2월 7일이다.

정대균 골프선임기자 golf5601@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