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S HOT! 새해를 맞이한 1월의 패션 뉴스

2024. 1. 22. 11: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새해와 함께 맞이할 1월의 패션 뉴스.

오메가 ‘WINTER TALES’ 컬렉션 캠페인 브랜드의 주요 컬렉션을 담은 캠페인. 눈 덮인 달을 배경으로 매력적인 캐릭터들이 모습을 드러낸다.

셀린느 벌키 퍼 부츠 2024 S/S 쇼에서 선보인 폭신한 착화감의 시어링 소재 벌키 퍼 부츠가 프리 론칭했다.

스와치×심슨 홀리데이 컬렉션 심슨 가족 특유의 유쾌한 재치와 즐거움을 선사하는 홀리데이 컬렉션 워치가 2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로로피아나 새해 캡슐 컬렉션 2024년 새해를 맞이해 힘과 행운, 지혜의 상징인 용을 테마로 한 특별한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골든구스 2024 S/S 저니 컬렉션 휴일의 저녁이 시작되는 파리의 밤에서 영감을 받은 소프트한 무드의 저니 컬렉션을 주목하라.

콜로프 볼테팍스 컬렉션 새하얀 눈의 여왕 여우를 모티브로 다이아몬드를 수놓아 디자인된 매력적인 컬렉션을 만나보자.

에코 백 컬렉션 필수 소지품을 넣고 다니기 좋은 데일리한 매력의 백 컬렉션으로 빈티지한 가죽 소재가 돋보인다.

피아제 포제션 링 피아제만의 탁월한 금 세공 기술로 실현된 5개의 터닝 밴드가 회전하며 다이아몬드가 광채를 발한다.

라도 파빌리온 몰 라도 부티크 오픈 이벤트 말레이시아 부티크 오픈 행사에서 다이아스타 오리지널 스켈레톤의 옐로 컬러가 공개됐다.

쇼메 조세핀 컬렉션 메종을 상징하는 아이코닉한 인물이자 영원한 뮤즈 조세핀 황후에게 영감받은 조세핀 컬렉션의 뉴 캠페인이 공개됐다.

베르사체 바로코 그레카 스니커즈 톤온톤 자카르 소재로 디자인된 로 톱 스니커즈가 유연하고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올리비아 버튼 미니마 비 컬렉션 브랜드 시그너처 모티브인 꿀벌과 벌집에서 영감받은 컬렉션으로 로맨틱한 무드를 표현해보자.

펜디 윈터 2023-2024 백 컬렉션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반짝이는 크리스털과 실버 톤을 활용한 눈부신 매력의 백 컬렉션을 선보인다.

리모와 시그너처 백 컬렉션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생산된 나일론 소재를 사용해 완성된 시그너처 백 컬렉션을 출시한다.

프레드 샹스 인피니 컬렉션 무한대를 나타내는 기호와 창립자 프레드 사무엘이 사랑한 행운의 숫자 8에서 영감을 받은 컬렉션.

토즈 여성 2024 프리-스프링 컬렉션 형태와 소재, 색상에 중점을 둬 필수적이고 기능적인 요소들을 살린 모던한 컬렉션이다.

불가리 알루미늄과 그란 투리스모 스페셜 에디션 드라이빙 시뮬레이터인 그란 투리스모와의 협업으로 완성된 시계가 공개된다.

배리 밀리터리 재킷 소피아 코폴라 감독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밀리터리 재킷이 블랙, 네이비, 카키 3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막스마라 아틀리에 코트 컬렉션 브랜드의 아이코닉 코트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컬렉션을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호간 H-호보 백 따뜻한 부클레 플리스 소재로 다양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H-호보 백이 홀리데이 시즌을 기념해 출시됐다.

루이 비통 하우스 앰배서더로 라이즈 발탁 데뷔와 동시에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준 라이즈가 앰배서더로 합류했다.

브라이틀링 어벤져 컬렉션 파일럿을 위해 견고하게 제작된 어벤져 컬렉션이 그 특징을 그대로 살린 새로운 컬렉션으로 재탄생했다.

끌로에와 아틀리에 졸리 협업 지속 가능성을 추구하는 끌로에와 안젤리나 졸리의 패션 브랜드 아틀리에 졸리가 협업해 두 브랜드의 철학을 보여줄 예정.

보테가 베네타 오르빗 스니커즈 1990년대 스포티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로 톱 레이스업 스니커즈로, 보테가 베네타만의 세련된 감각을 담았다.

케이트 갤러리아 백화점 매장 오픈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이스트 3층에 뉴욕 베이스의 디자이너 브랜드 케이트의 국내 첫 정식 매장이 오픈했다.

스와로브스키 아시안 심벌 컬렉션 2024년 용의 해를 맞아 강인함과 영광, 행운을 상징하는 용 모티브를 정교한 오너먼트로 구현했다.

로저 비비에 ‘파리 인 더 스노우’ 캠페인 1970년대의 레트로 감성이 돋보이는 ‘트럼펫 메탈 버클 뮬’을 로저 비비에 부티크에서 만나보자.

파베르제 스노우 에그 로켓 네크리스 화이트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네크리스. 모두 수작업으로 제작해 파베르제의 전통 기술을 오롯이 담고 있다.

티쏘 PRX 파워매틱 80 35MM 아이스 블루 생생한 색감과 독특한 와플 패턴이 돋보이는 다이얼이 세련된 무드를 자아낸다.

미도 멀티포트 TV 빅 데이트 블랙 그러데이션 다이얼과 오렌지 러버 밴드의 조화가 돋보이는 시계. 총 5가지 모델로 출시됐다.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