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소식] 박주영, 챌린저 골프웨어와 후원계약 外

성호준 2024. 1. 17. 21:4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주영(오른쪽)이 챌린저 코리아 지소영 대표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챌린저

박주영, 유틸리티 골프웨어 챌린저와 의류 후원계약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박주영이 유틸리티 골프웨어 브랜드 챌린저와 17일 의류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지소영 챌린저 코리아 대표는 “끊임없이 도전하는 박주영과 함께 ‘팀 챌린저’를 선보이게 돼 영광이다. 일상과 골프의 경계를 허무는 골프웨어 챌린저는 앞으로 박주영과 함께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챌린저는 한국프로골프(KPGA) 투어 이창우와도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프레인글로벌 스포티즌과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한 김하늘. 사진 플레인글로벌

김하늘, 프레인글로벌 스포티즌과 매니지먼트 계약

김하늘(36)이 프레인글로벌 스포티즌과 매니지먼트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김하늘은 2021년 은퇴한 후 방송인이자 골프 인플루언서로 활동하면서 유튜브 채널 ‘하늘로 굿샷’을 운영하고 있다. 프레인글로벌 스포티즌은 “김하늘이 가진 끼와 재능을 널리 알리는 여정에 함께하게 돼 기쁘다”면서 “골프뿐 아니라 선수의 관심사인 패션, 뷰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새로운 시도를 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보미와 알투지 김정호 부사장. 사진 알투지

거리측정기 알투지, 이보미와 홍보 모델 계약

거리 측정기 알투지(R2G : Road To Golf)가 이보미를 홍보 모델로 기용했다. 알투지는 삼각측량 기술을 적용해 골퍼 본인은 물론 동반자의 홀까지 거리를 측정해줄 수 있다. 오는 23일부터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에서 열리는 PGA 용품 쇼에는 지자기 센서와 GPS를 결합해 거리 측정의 정확도를 한결 높인 메이트 하이브리드를 선보인다.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