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춥지 않은 제주에서’ 스마트스코어 2박3일 골프여행 모음전

김윤일 2023. 12. 22. 10: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No.1 골프 플랫폼 스마트스코어가 겨울철에 더 즐기기 좋은 제주 2박3일 골프여행모음전을 진행한다.

스마트스코어가 엄선해 구성한 제주 2박3일 골프여행 패키지는 총 4종으로, 따뜻한 제주에서의 54홀 라운드와 주변 관광 명소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코스로 구성되어 있다.

'아덴힐+엘리시안+에버리스' 패키지 또한 각기 다른 매력을 갖춘 골프장 세곳에서 18홀씩 총 54홀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코스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마트스코어가 겨울철에 더 즐기기 좋은 제주 2박3일 골프여행모음전을 진행한다. 사진은 블랙스톤CC 전경. ⓒ 스마트스코어

국내 No.1 골프 플랫폼 스마트스코어가 겨울철에 더 즐기기 좋은 제주 2박3일 골프여행모음전을 진행한다.

스마트스코어가 엄선해 구성한 제주 2박3일 골프여행 패키지는 총 4종으로, 따뜻한 제주에서의 54홀 라운드와 주변 관광 명소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코스로 구성되어 있다.

‘라온+엘리시안+블랙스톤’ 패키지는 제주 인기 골프장 세곳에서 각 18홀의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코스다. 겨울 골퍼들을 위해 페어웨이를 한지형 잔디로 바꾼 라온CC, 한라산 500m 고지에 위치해 청정 자연 환경이 살아 숨쉬는 엘리시안제주CC, 이국적인 휴양지 분위기의 힐링 명소 블랙스톤CC에서 다채로운 라운드가 가능하다. 54홀 그린피와 블랙스톤 호텔 2박을 포함해 62만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아덴힐+엘리시안+에버리스’ 패키지 또한 각기 다른 매력을 갖춘 골프장 세곳에서 18홀씩 총 54홀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코스다. 한림읍 오름지역에 자리해 제주 초지의 특성을 살린 페어웨이로 유명한 아덴힐제주CC, 제주 자연을 그대로 담은 이국적인 풍광을 즐길 수 있는 에버리스CC와 엘리시안CC를 모두 즐길 수 있다. 54홀 그린피와 에버리스 골프텔 2박, 클럽 조식을 포함해 53만5천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샤인빌+에코랜드+라헨느’ 패키지는 합리적인 가격의 54홀 패키지 상품이다. 쌍둥이 오름이 바람을 막아주어 한겨울에도 라운드가 가능한 라헨느CC, 해발 80M에 위치해 안개, 눈, 바람이 적어 겨울철 라운드에 최적화된 샤인빌CC, 친환경 무농약 코스관리와 생태환경으로 유명한 에코랜드CC에서 각 18홀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54홀 그린피와 골프텔, 클럽 조식을 포함해 45만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에코랜드’ 패키지는 가족, 커플 단위로 골프와 호캉스를 함께 즐기고자 하는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코스다. 뷔페 레스토랑, 키즈존, 테마파크와 피트니스클럽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춘 5성급 에코랜드 호텔 숙박과 조식, 에코랜드CC 54홀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46만5천원부터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스코어 앱 내 이벤트 메뉴와 국내투어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국내투어 고객센터에서도 문의 및 상담이 가능하다.

스마트스코어 관계자는 “본격적인 한파가 시작되면서 따뜻한 제주 지역 국내 골프투어 상품을 찾는 골퍼들이 많다”며, “합리적인 가격에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