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중구, ‘김광석길 겨울 힐링콘서트’ 개최

최태욱 2023. 11. 30. 10:2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 중구는 오는 12월 2일 김광석길 야외콘서트홀에서 '김광석길 겨울 힐링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조용수, 난아 등 탄탄한 노래 실력과 뛰어난 기량의 뮤지컬 배우들이 펼치는 뮤지컬 갈라쇼로 겨울왕국, 캣츠, 맘마미아 등 대중들에게 친숙한 뮤지컬 속 명곡들로 구성했다.

류규하 중구청장은 "아이부터 어른까지 폭넓은 연령층을 고려한 겨울 시즌 공연을 한가득 준비했다"며 "김광석길에서 가족들과 함께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월 2일 김광석길 야외콘서트홀
‘김광석길 겨울 힐링콘서트’ 포스터. (중구청 제공) 2023.12.30
대구 중구는 오는 12월 2일 김광석길 야외콘서트홀에서 ‘김광석길 겨울 힐링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조용수, 난아 등 탄탄한 노래 실력과 뛰어난 기량의 뮤지컬 배우들이 펼치는 뮤지컬 갈라쇼로 겨울왕국, 캣츠, 맘마미아 등 대중들에게 친숙한 뮤지컬 속 명곡들로 구성했다. 

이외에도 뮤지컬 브루클린의 ‘Once upon a time’, 김종욱 찾기의 ‘좋은 사람’, 알라딘의 ‘A whole new world’ 등 꾸준하게 사랑받는 주옥같은 곡을 아름다운 영상미와 함께 녹여낸다. 

류규하 중구청장은 “아이부터 어른까지 폭넓은 연령층을 고려한 겨울 시즌 공연을 한가득 준비했다”며 “김광석길에서 가족들과 함께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구=최태욱 기자 tasigi72@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