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제국 → 미스터로또’... 오늘(5일) 드라마·예능 줄줄이 결방

김지혜 2023. 10. 5. 14: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SBS, KBS2, MBC, TV조선 제공


제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 중계 여파로 지상파 및 종합편성채널 드라마와 예능이 결방한다.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방송되던 SBS ‘국민사형투표’가 5일 방송을 쉰다. ‘국민사형투표’는  악질 범죄자들을 대상으로 국민사형투표를 진행하고 사형을 집행하는 개탈을 추적하는 이야기로 배우 박해진, 박성웅, 임지연이 주인공이다. 

이날 SBS는 ‘국민사형투표’를 대신에 여자핸드볼 및 배드민턴, 역도를 함께 중계할 예정이다. 특히 ‘국민사형투표’는 주 1회 방송으로, 최근 시청률도 하락세를 보이고 있었던 터라 ‘결방’ 여파가 더 크게 미칠 것으로 추측된다. 

KBS2 일일드라마 ‘우아한제국’도 결방한다. 대신 이날 오후 6시부터 11시까지 배드민턴 경기와 8강 남녀단복식 및 혼합복식 등이 차례로 중계된다.  

‘우아한 제국’은 거대한 힘에 의해 짓밟힌 정의와 감춰진 진실, 잃어버린 인생을 되찾기 위한 두 남녀의 처절하고도 우아한 복수의 여정을 담은 드라마로 평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오후 7시5분 방송 예정인 MBC 일일드라마 ‘하늘의 인연’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MBC 예능 ‘구해줘! 홈즈’도 결방한다. 대신 MBC는 배드민턴, 역도, 레슬링 종목 경기를 중계한다. 또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TV조선 예능 ‘미스터로또’도 한주쉬어가고, 여자핸드볼 결승전과 배드민턴 경기 등을 생중계할 예정이다.

한편 ‘제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은 지난달 23일 개막, 오는 8일까지 진행되고 있다. 

 김지혜 기자 jahye2@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